카오스 데몬(구판)

핑크 호러, 카오스 데몬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7. 15. 12:34

핑크 호러

 

 (젠취의 카오스 데몬 핑크 호러입니다)

 (dow1의 모델도 이렇게 만들면 바랄게 없겠다;;)

(좀더 확대된 모습)

젠취의 번쩍이는 연사

아마, 핑크 호러는 모든 데몬들 중에서도 가장 이상한 악마일 것입니다.

이들은 뭉뚝한, 분홍빛 육신에 길고, 호리호리안 팔과 다리를 지녔으며, 머리는 없습니다.

험악한 그들의 얼굴은 얼굴은 보통 그들의 가슴 중심 부분에 나타나지만, 어느 때이든지 사라졌다가, 등 뒤에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적들은 이들의 신체가 변형하는 모습을 예측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서로 그룹을 만들어 행동하는 그들은 쾌활하고, 다양한 색을 지닌 폭도들일 것이며, 전장을 가로질러 산만하게 춤추고 뛰놀면서, 불쾌한 불협화음의 리듬을 만들어 냅니다.

핑크 호러가 행군할 떄엔, 그들은 미친듯이 꽥꽥거리며 이해할 수 없는 그들의 농담을 지껄입니다.

그리고 계속 변화하는 색을 지닌 불가사의한 마법의 미사일로써 적의 가장 강력한 방어막을 뚫고 적들을 젤라틴 형태의 살덩이로 만들어 버립니다.


비록 그들이 근접전에 쓸모없는 존재라고 할지라도, 핑크 호러는 제거하기 상당히 까다로운 존재입니다.

다른 어떤 데몬들 보다도, 그들은 적들의 강력한 무기에 면역이 있는 것처럼 보이며, 사지가 잘렸을 경우라도, 아무렇지 않은듯 다시 재생시킵니다.

그들의 적들이, 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사방에서 강력한 공격을 퍼부어 폭발시키려는 경우엔, 핑크 호러는 방어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바뀝니다.


이 데몬은 몸을 두개로 간단히 나누어, 그들 스스로 재구성해 좀더 작은 2마리의 핑크 호러를 복사해 냅니다.

이 2마리의 새로운 악마는 그들의 큰 형제만큼이나 위험하지만, 2가지 점에서 다릅니다.

첫번쨰는 그들의 색갈이 선명한 푸른색으로 바뀐다는 점이며, 이들은 블루 호러라 불립니다.

두번쨰 이유는, 유쾌하고, 약간 멍청한 모습을 보이는 핑크 호러와 달리, 블루 호러는 까탈스럽고, 예민하고 좀스러우며, 그들의 분홍빛 색깔을 잃은 것에 대해 영원히 불평한다는 것입니다.

 

몇몇 핑크 호러는 자신의 동족들보다도 더욱 강력합니다.

이들은 좀더 마법적인 존재임과 동시에, 그들 주인의 위대한 마법의 힘에 대한 지식을 더 많이 습득하여 매우 강력한 존재들입니다.

이들 중 몇몇은 그들의 몸을 우상으로 재구성하여, 워프의 에너지에 더욱 집중합니다.

또다른 자들은 괴상한 악기를 모방하여, 호러들이 내는 거슬리는 불협화음을 모아 필멸자들의 정신을 공격합니다.

그러나, 이들 중에서도 가장 지혜롭고, 가장 뛰어난 능력을 지닌 핑크 호러는 바로 젠취의 사자입니다.

이들의 마법적 능력은 실로 두려우며, 망각의 폭풍이나 혹은 미묘한 환각을 만들어 적들을 사지로 몰아넣습니다.


"그곳에 하나가 있었지만, 이제는 두개가 생겼노라.

그곳에 분홍 색이 있었지만, 이제는 푸른 색이 있노라"

-변화의 성가 중에서-

 

ps. 이번 해석은 그저 그렇네요

어쩄거나 블러드레테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악마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