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젠취의 스크리머(카오스 데몬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8. 5. 22:08

 

(디스크 오브 젠취....흠)

(모습은 그냥 거대 홍어네요)

(이건 게임에서..물론 모드입니다.)

스크리머
젠취의 활강하는 약탈자

젠취의 스크리머는 공중-상어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그들의 포식자적인 습성 때문입니다.
그들은 거대한 무리를 지어 이메테리움의 혼돈스러운 바다를 지나서 사냥하며, 그들 몸의 거대한 막을 펼쳐 우아하게 공중을 멤돕니다.
허공을 가르며, 그들은 다양한 색을 선사하며 떠납니다.
불꽃 튀기는 자국을 남기며, 고음대의 끔찍한 비명을 지르는 이들을 보면 그들이 어쨰서 스크리머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스크리머의 지능은, 다른 '위대한 계략가'의 종들에 비하면 부족한 면이 있지만, 그러나 그들의 동물적 본능은 놀라우리만치 교활합니다.
엄청난 속도를 이용하여, 그들은 희생자가 감히 예측도 하지 못할 정도로 기습적으로 습격하며, 그들의 뿔과 꼬리에서 생성된 짧은 거리의 마법 번개로 희생자를 날려버립니다.

 

찰진 필멸자의 영혼을 낚아채기 위해, 스크리머는 카오스의 영역에서 그들의 먹잇감을 찾아다닙니다.
잔인한 스크리머의 무리는 자주 워프 이동하는 함선에 붙어, 포기하지 않고 그 함선의 싸이킥 방어기를 탐색합니다.
그것의 결함을 찾아내면, 스크리머는 그 방어막의 약탄 틈새를 파고들어 함선의 선체를 공격합니다.
그리고 필멸자들의 세계에서, 탱크의 포탑이나 드레드노트의 석관(식물인간 넣는곳)의 약한 장갑을 뜯어내는데 쓰이는 턱으로, 그들은 함선의 두꺼운 장갑을 분리해 냅니다.

 

젠취는 때떄로, 스크리머를 그의 사자, 혹은 그의 필멸자 챔피언에게 하사합니다.
이 경우, 그는 스크리머를 신비로운 띠와 황금과 은의 칼날로 묶어, 스크리머를 타는 자의 의지대로 하게 구속합니다.
이 구속된 스크리머는 디스크 오브 젠취로 알려져 있습니다.
날이 밝아질 떄, 젠취의 빛나는 사자가 신비로운 전류가 흐르는 스크리머의 표면에 탑승하여 당도할 떄, 그는 은하계 전역의 수많은 행성들의 운명을 말함과 동시에, 세계의 정수를 바치기 위해 그의 창조자이자 군주의 목적을 알립니다.
 

ps. 레알 가오리 악마네요

병맛돋는 가오리;;

이제 유닛쪽은 다 했으니, 네임드 쪽으로 하게 될듯함요 ㅅㅇㅅ

유닛 해석 다해서 올린건 거의 저만 있는듯? 아

이 돋는 발해석부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