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워해머40k 은하계의 여러 동물들

워해머40k의 거대 파충류

지게쿠스 2011. 8. 16. 22:22

거대 파충류

 (메가로사우르스..흔한 이름이네요)

 (공룡을 타고 노는 로그 트레이더..(?)

(야생 행성의 엘다 vs 스페이스 마린 공룡? 챕터)

거대한 파충류는 은하계 곳곳에서 발견되는 생명체이지만, 데스 월드와 페랄 월드의 거대 파충류들은 특별히 뛰어난 포식 동물일때가 많습니다.
거대 파충류는 당연히 그 길이와 크기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오토바이 크기에서부터 거대한 랜드 레이더까지, 그 크기가 다양합니다.
이들은 그 크기가 어마어마하며, 또한 매우 흉포한 존재입니다.
그들에게 타고난 생체 무기, 무시무시한 가시와 손톱, 날카로운 이빨은 심지어 라이노 수송차량의 APC까지 뜯어버릴 정도입니다.
이들은 매우 위험한 생명체이며, 따라서 스페이스 마린 신병을 모집하는데 있어, 이 흉포한 포식자들의 영역에 들어가, 이들을 죽임으로써 신병의 자질을 확인하는 방식은 널리 퍼져있습니다.
물론, 소수만이 돌아오지만 말입니다.

 

이 무시무시한 괴물들에 속하는, 카르노사우르스(Carnosaurs)는 트리아스 섹터(Triath sector)의 황량한 황무지를 배회하며,
무시무시한 아카나던트(Arcanadont)들은 구멍투성이 광산 행성 모르단트(Mordant)의 최상위 포식자입니다.
이러한 괴물들은 전 세그먼툼에 걸쳐서 판매됩니다.
판매되는 괴물들의 용도는 다양한데, 누군가는 애완동물로 삼기 위해서 구입하며, 누군가는 지위의 상징으로, 혹은 먹기 위한 고기로써 사용하기 위해 구입합니다.
거대한 파충류들은 다른 종족에 의해서도 사용되는데, 야생 행성의 엑조다이트(exodite) 엘다들은 그들 행성의 거대한 메가사우르스를 잡아, 희귀한 상징이나 혹은 전장에서의 탈것으로 사용합니다.


ps. 출처는 http://redelf.narod.ru/w40k/w40k_z_creature.html..

코덱스 작가들이 창조한 생명체들에 대해 써논 곳인듯...ㅇㅇ

비스트마스터 코덱스해석하다가, 메갈로사우르라는 듣보잡 생명체 때문에 직접 찾아서 올림 ㅇㅇ

읽고 댓글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