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돋는 사막행성 내지는 용암끓는 화산행성 내지는 온통 초록돋는 정글행성을 생각하셨다면, 확실히 예상외의 모습을 하고 있는 행성이네요)
(페이어 행성의 가장 상위 포식자, 페이어 캣입니다..자세한건 기타 종족란 참고하세요)
페이어 행성(phyrr world)
페이어 행성은 로드 밀리턴트 앵게빈(Lord Militant Angevin)이 칼릭시스 섹터(Calixis Sector)의 정복을 마친 후 10년정도 지난 뒤에 모험가 팀에 의해 발견된 행성으로, 섹터의 통치자, 두루수스토(Drususto)가 많은 노력을 기울여 측량하고 조사하는 제국의 새로운 영토이다.
우주에서 볼 떄, 페이어 행성은 마치 희미한, 푸른 초록빛이 도는 보석같아 보이며, 원시의 대양과 함께, 따뜻한 태양빛이 푸른 숲과 평원을 감싼다.
하제로스 어비스(Hazeroth Abyss..칼릭시스 섹터의 서브 섹터임)의 죽어가는 별과 삭막한 행성들 사이에 있는 행성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이다.
이 행성을 발견한 탐험가 팀에 합류해있던 테크 프리스트 마고스(Magos)는 이 행성의 대기가 숨쉬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하였다.
행성이 안전하다고 판단한 이들 일행은, 경솔하게도 행성에 진입하였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곧바로 문제가 발생하였다.
그들의 배가 행성 표면에 착륙한지 10분도 되지않아 접촉이 끊긴 것이다.
규모에 있어 더 크고, 더 강력하게 무장된 2번째 탐험가 팀도 마찬가지였다.
-고요하게, 순식간에 행성 강하 후에 그들은 사라졌다.
진공 슈트를 착용한 3번째 탐험가 팀에 의해서야 그전 팀들의 실종 원인이 밝혀졌다.
-페이어 행성의 치명적인 비밀 말이다.
페이어 행성의 물은 순수하고 공기또한 맑지만, 문제는 이 행성의 식물과 동물이 인간에게 있어 완벽하게 치명적인 존재라는 것이였다.
만약 흡수하게 되면, 아주 소량의 포자라도 한시간 이내에 성인 하나를 죽게 만들며, 행성의 토착 생명체가 지닌 가시나 이빨 등에 조금의 상처라도 입게 된다면, 그는 순식간에 사망하게 되다.
페이어 행성의 동식물에게 포함되어 있는 치명적인 유전-독성 물질은 행성 고유의 생명체가 아닌 존재의 세포를 파괴시키며, 뼈만 남기고 순식간에 피맛 젤리로 가공시켜 버린다.
실패의 나날(가끔 아주 비극적인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을 거듭한 끝에, 생명학자 마고스(Magos Biologus)는 페이어 행성의 독성에 대항할 방법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덧붙여, 인생 아웃하고 싶지 않으면 반드시 바이오-슈트를 입으라고 말했다.
이 행성에 인간이 거주할 유일한 방법은 바이러스-폭탄이 유일했다.
그러나, 이러한 방식에 사용되는 바이러스는, 당연히 인간에게도 상당히 위험을 끼치는 것이였으며
동시에 어뎁투스 메카니쿠스의 부서인 바이올로구스(Biologus)에서도 상당히 희귀하고 불가사의에 가까운 기술로 만든 매우 귀중한 무기였다.
메카니쿠스에서도 아주 소수의 테크-프리스트만이 이 생명공학적 합성물의 조합법에 대해 이해하고 있었을 정도였으니 말이다.
따라서 어드미니스트라툼(Administratum..아시리라 믿음)은 바이러스-폭탄을 사용하는 대신, 페이어 행성을 메카니쿠스에게 농업-행성으로 유증하였다.
발견 후 수천년이 지난 뒤에도, 행성은 초기의 모습 거의 그대로 남아있다.
메카니쿠스는 프레이어의 거대한 두개의 달 표면에 작은 우주-항구와 연구 설비실을 만들어 유지하고 있으며,
행성의 표면에는 꽤 넒은 규모의 농업 시설을 설비해 두었다.
농업 시설들은 중범죄자들로 채워져 있다.
-페이어 행성에 노동자로 되는 것 자체가 사망 선고다.
비록 시설 내부의 공기가 정화되었고, 시설 내부의 기기들이 모두 진공-보호막으로 감싸졌으며, 또한 죄수들에게 안전한 바이오-슈트를 입혔다고는 하지만, 아주 약간의 실수로도 순식간에 죄수들의 무덤자리로 만들어 질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메카니쿠스에서는 매년 새로운 신참들을 뽑아 충원하고 있다.
메카니쿠스는 이곳의 설비를 달의 기지에서 원격 관리한다.
단지 관리만 할 뿐, 페이어 행성에는 어떠한 가드나 경비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죄수들이 도망칠 곳은 어디에도 없기 때문이다.
대신 죄수들이 폭력적인 행동이나 폭동을 일으키는 경우에는, 테크-프리스트는 시설 내부의 공기 정화 필터를 끄고 페이어 행성의 자연적인 공기가 들어오도록 내버려 둔다.
메카니쿠스의 호위를 받으며, 중무장한 함선이 페이어 행성에 가끔 정체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들은 그동안 채취해놓은 생명공학-합성물을 저장하고 떠나는 것이 목적이다.
그리고 이보다 더 드물게, 죄수를 실은 거대 함선이 신참 노동자들을 실고 행성에 접근하는 경우가 있다.
-설비시설에 노동자들이 부족해 졌을 때 말이다.
은하계의 지도를 작성하는 모험가들은 이 행성을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행성의 테크-프리스트들은 이들과의 거래에 별 관심이 없기 떄문이다.
그러나 죄수 호송 함선의 몇몇 선원들이 말하기를, 페이어 행성의 바깥쪽 대기층으로 접근하는 이상한 함선을 발견했다고 하며, 그들이 인사나 혹은 명령에 전혀 대답하지 않았었다고 한다.
페이어 행성의 테크-프리스트들이 발표하기를, 그들은 허가받지 않은 불법자들이며, 이 행성에 들어올 권한이 없다고 선언했다.
섹터에 떠도는 루머에 따르면 페이어 행성의 깊고 어두운 정글에 불가사의한 피라미드가 묻혀 있다고 한다.
이 전설에 따르면 이것은 고대의 암살자 공동체를 위해 건설된 신전이며, 페이어 행성의 정글 깊숙한 곳 어딘가에 숨겨져 있다고 하지만, 이 웃기지도 않는 루머에 따라 페이어의 위험천만한 정글에 들어간 어리석은 탐험가는, 절대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ps.
출처는 다크 헤러시 : 크리쳐 아나토미 직접 발해석..
설정은 아바타에 나오는 행성과 비슷하네요.
아바타의 행성도 맑고 꺠끗하지만, 슈트를 벗게 되면...(으아악!!)
페이어 행성에 사는 무시무시한 동물은 기타 종족란에 올려놨으니 보시면 좋을듯함 ㅇㅇ
그나저나 한장 치고는 상당히 많은 양이네요..
한장이라고 얕봤더니, 글자가 좀 작아서 양이 많았네요..
읽고 댓글을 답시다.!
'외계인 종족 > 워해머40k 은하계의 여러 동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스 월드]젤 세컨두스 (0) | 2011.08.23 |
---|---|
젤 세컨두스의 오세덱스 해석 (0) | 2011.08.22 |
페이어 행성의 페이어 켓 해석 (0) | 2011.08.20 |
데스월드 케노브 III 리퍼 휩 발해석 (0) | 2011.08.18 |
워해머40k의 거대 파충류 (0) | 2011.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