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다크 엘다 랙 발해석(다크엘다 최신 코덱스)

지게쿠스 2011. 9. 20. 22:37

 

(무슨 영화에서 본것도 같기도 하고...)

(보드게임 말..그런데 저 가면 왠지 그로테스크꺼랑...같..??)


각각의 랙은 그들 주인의 장인 정신이 반영된 끔찍한 예이며, 그들 개개인은 그야말로 움직이는 고문 기구로 찢어지고, 개조되었습니다.
그들과 조우한 불운한 자들에게 더 끔찍한 공포를 선사하기 위해 마스크로 가려지고 신체가 개조된, 랙들은 세상 밖에서 헤몬쿨리의 손으로써 일하며, 전장에서는 그들의 목숨으로써 자신들의 주인을 보호합니다.

 

모든 지배자들에게는 자신을 위한 충성스런 하수인이 필요하며, 랙들은 문자 그대로 충성적입니다.
정식으로는 헤마콜라이트(haemacolytes)라 알려진, 랙들의 단 하나의 의무는, 실험실이든 전장이든 그들 주인을 위해 충실하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그들의 육체는 더 나은 형태로 변형되어, 그들이 영광스런 의무를 다하도록 만듭니다.
수술로써 강화된 랙의 육체는 충격적인 체력을 지니고 있으며, 생명체로써의 신체적 한계를 모릅니다.
전장에서, 이들은 다양한 종류의 날카로운 낫과, 부식 채찍, 기절-몽둥이와 은빛 갈고리를 장비합니다.

 

헤몬쿨리는 과대망상적이며, 심지어 신격적인 망상을 펼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들은 명령을 받들기 위해 탄원자와 추종자로써 그들 주인을 둘러쌉니다.
사실, 대부분의 헤몬쿨리는 어떤 종류의 육체 노동이든지 간에 직접 함으로써 자신의손을 더럽히는 것을 선호하지 않으며, 만약 어떤 방식으로든 자신이 직접 힘을 행사하게 되면 오염되게 된다고 여깁니다.
그 대신에, 헤몬쿨루스들은 '더러운 작업'을 렉에게 시행하도록 명령합니다.
대부분의 랙들은 자신들의 이전 삶이 모두 초월되기를 희망합니다.
-랙은 자신의 희망이 좌천되더라도 대부분 견뎌낼 것이며, 그것은 어느날, 그가 스스로 '코븐 로드'(coven lords, 헤몬쿨리 대빵..아마도)로 상승할지도 모르기 떄문입니다.
헤몬쿨리 토굴과 실험실 내부의 전형적인 장면은 곱사등이 랙들이 그의 불온한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동안, 해부된 희생자 위로 헤몬쿨리가 둥둥 떠다니는 것입니다.

 

랙들은 자주 무거운 금속 건틀랫을 그들의 손에 장착하는데, 이것은 팽팽한-와이어 힘줄을 통해 그들 목표에게 액체를 주입하거나 뽑아낼 수 있습니다.
혹은 그들 주인이 현실계로의 약탈에 동참할 떄, 타는듯한 액체를 육체에 바르고 나타나기도 합니다.
척추가 접붙여지고, 뼈의 격렬한 성장은 이 불온한 혼합체에게 보통적이며, 바로크 형식의 걸이와 고리가 돋아나와 혈청을 걸어둘수 있기에, 그들은 헤몬쿨루스가 그들이 필요할 때 훌륭한 도구가 되어줍니다.
자신들의 창조자를 호위하기 위해, 혹은 그들 주인의 즐거움을 위한 살 견본을 얻기 위해 다른 종족을 약탈하려는 목적으로, 그들은 더욱 변형되어집니다.
이들의 손가락과 발톱은 절단되어지고, 대신 면도날-형태의 갈고리로 대체되었으며, 그들의 지하 바늘-굴의 차가운 돌 바닥을 가르고 긁어댑니다.
또한 이들의 얼굴은 불가사의한 금속 마스크로 덮혀지며, 랙의 존재에서 정체성을 없애줍니다.
랙은 그들의 일상 생활에서 의복의 가장 기본적인 것만 착용하며, 얼룩진 도살자의 앞치마와 테바드(Tabard..소작 농부 옷)를 착용하고 자신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이들이 자신의 업무를 진행할 떄, 벨트에 메달린 다양한 고문 기구에서는 미광이 번뜩일 것입니다.

 

기괴한 워랙의 맹세에서 가장 역겨운 사실은, 그의 끔찍한 형상이나 피에 대한 폭발적인 갈증이 아니라, 사실, 그 스스로 이 운명을 선택했다는 점일 것입니다.
다크 엘다 정신의 기괴함은 몇 세기가 지난 후에 그들 스스로 자신의 권리를 제외한, 나머지 형태를 개조하는 요구를 하도록 만들었으며,
권태기를 피하기 위한 이러한 수술을 위해, 그는 자신의 체험을 위한 새로운 전투 슈트와 즐거움을 위한 방종을 포기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무것도 잃을 것이 없는 다크엘다만이 그 스스로를 헤몬쿨리에게 바치며,

그의 변형된 불결한 육체에서는 그 이전보다 더욱 끔찍함이 나타납니다.

 

ps. 꼭 병신같은 것들이 설정은 또 드럽게 길어요;;

어쩄거나 그로테스크와는 다르게, 제정신은 그래도 있나보네요

언제나 그렇지만, 개발 해석이기 떄문에 틀린게 있을것 같아요..아니 있을꺼임

어쩄거나..읽고 댓글좀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