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다크엘다 맨드레이크(다크엘다 최신 코덱스 해석)

지게쿠스 2011. 8. 26. 00:43

 

 (확실히 섬뜩함..40k 의 것들 중에서는 가장 섬뜩하네요 ㅇㅇ)

(구판의 병신돋던 이미지에서 이렇게 간지나는 이미지로 바뀌다니..)

맨드레이크(Mandrakes)
라바린스 차원의 숨겨진 구석에는 맨드레이크라 불리는 존재가 어둠속에서 은신하고 있습니다.
악랄한 다크 엘다마저도 두려움을 느끼게 만드는 이 사악한 괴물은, 다른 존재의 그림자 속에 자신의 형태를 완전히 은신시켜, 희생자가 방심한 순간 쉿하는 소리와 함께 그림자 속에서 튀어나와 얼음같이 차가운 손톱과 이빨을 희생자의 따뜻한 살에 박아 넣습니다.
그들의 흑빛 피부는 금지된 사악한 룬 문자가 불타오르며, 그들의 끔찍한 얼굴은 변화하고 흐르듯 움직입니다.
;그들의 인장은 어느 순간엔 무표정한 얼굴에 나타나다가, 또 어느 순간에는 마치 벌려진 상처같은, 바늘같은 이빨로 가득 찬 입이 나타납니다.
맨드레이크는 저주받은 이세계와 현실계 양쪽에서 존재하며, 그들의 몸은 완전히 실존하는 것이 아니기에, 그들과 싸우는 것은 그림자와 싸우는 것과 같습니다.

 

맨드레이크의 기원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누군가는 그들이 엘다 제국의 타락 시기에 결합된 사악한 집단에서 기원되었다고 합니다.
또다른 누군가는 이 신비로운 스토커들이 엘다 제국의 몰락에서부터 벗어나기 위한 금지된 컬트에서 기원되었으며, 그들 스스로 그림자 속에 숨었기에, 엘다 이외의 다른 외계인의 형태로 변형되었다고도 합니다.
젊은 다크 엘다는 이들을 '크리퍼(creeper)'라 부르며, 그들이 누군가의 그림자에서 다른 누군가의 그림자로 스물스물 움직이거나, 그림자 속에서 기어나와 현실 공간에 모습을 나타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맨드레이크가 어둠이 창조한 생명체라 믿지만, 여러가지 면에서, 그들은 빛에 더 가깝습니다.

 

이들에 대한 불확실한 가설들은, 그러나 결코 이들의 외모에 대해 돌려 언급하지 않습니다.
맨드레이크의 살은 석탄과 같은 진한 암흑빛을 띄며, 어둠의 형상을 띈 그들의 신형은 마치 기름처럼 부드럽게 흘러갑니다.
또한 이들의 길고 부드러운 머리카락은 마치 쪼개진 뼈와 같은 창백한 빛을 띕니다.

 

맨드레이크의 주변에는 어둠의 아우라와 추위가 멤도는데, 이것은 주변의 맨드레이크들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맨드레이크의 습격을 경고하는 첫번째 징조는 공기중에 서리가 맺히는 것입니다.
이들의 살에 새겨진 비틀린 형상은 파괴의 표지이며, 그들이 희생자의 고통을 탐식할 떄마다 번뜩입니다.
이렇게 강탈해간 희생자의 에너지를 변환시켜, 맨드레이크는 무엇이든 얼어붙을 냉한의 불길을 쏟아내어 적들을 얼려버리는데 능숙합니다.
추위와 공포로 벌벌 터는 적들에게 은밀히 다가가, 자신들의 날카로운 낫과 송곳니로 적들을 갈기갈기 찢는것 외에도, 이들은 피로 뒤덮힌 끔찍한 칼날로 적들을 베는데 능숙합니다.

 

코모라의 다른 주민들처럼, 맨드레이크는 악의와 고통의 형벌 아래 번영하며, 이들의 놀라운 잠입 능력 덕분에, 많은 다크 엘다 아르콘들이 현실계로의 약탈을 준비할 떄 이들을 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보통적으로, 맨드레이크는 자신들의 봉사 댓가로 노예들을 요구하지만, 가끔 그들은 뭔가 특별하고 난해한, 이를테면 심장 박동이나, 진정한 이름, 혹은 목소리를 원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요구들은 드물게 거절당하며, 맨드레이크는 전장에 나설 때 그들을 배반한 자들의 피부를 엮어 만든 조각천을 입고 나갑니다.
이들은 사냥감을 끝까지 추적해 도륙하는 것으로 악명높으며, 어둠이 모여 그림자를 이루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희생자의 그림자 속에서 스물스물 기어오른 차가운 냉기의 손톱이 발목이나 손목까지 다가왔다면, 맨드레이크의 한기 가득한 이빨이 조만간 나타나 그를 물어뜯을 것입니다.
 

"은하계의 수많은 문명과 사회가 어둠을 두려워 하는 것에는 합당한 이유가 있다."
                                             -인퀴지터 바스탈렉 그림(Inquisitor Bastalek Grimm)-

 

ps.

어려웠네요..으으

하지만 그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거였음..ㅇㅇ

개인적으로 구판에서 신판으로 넘어가며 가장 많이 달라진 유닛이라고 생각함

예전 구판 설정은 잘은 모르지만

dow1 소울스톰떄 맨드레이크 생김새와 잘 매치되는 설정으로 알고 있음..

밑바닥에서 사는 정신나간 싸이코패스..뭐 대충 이런..ㅇㅇ

그런데 신판되면서 악령 비슷한 이미지로 변했네요

어쩄든 간지납니다.

읽고 댓글을 꼭 달아주세요 ㅇ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