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라니드(구판)

하이브 타이런트 발해석(5th 타이라니드 코덱스)

지게쿠스 2011. 10. 5. 20:43

 

 

(오크 목졸라 죽이는 하타..)

(스트랭글손 캐논&사이팅 클로)

하이브 타이런트

학명 : Tyranicus Praefactor
하이브 타이런트는 타이라니드 스웜의 지휘관이자, 하이브 마인드 의지의 전달자입니다.
모든 하이브 타이런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생명체이며, 이 거대한 괴물은 보통 인간 크기의 3배 이상입니다.
비록 개개의 형태 특성은 다양하지만, 그들 모두는 강력한 존재이며, 플라스틸 정도는 가볍게 뜯어버리고, 페로크레트(ferrocrete)을 마치 유리처럼 산산조각낼 수 있습니다.
하이브 타이런트 신체의 모든 부위는 적을 불구로 만들고, 죽이기 위해서 만들어진 완벽한 무기입니다.
하이브 타이런트의 거대한 몸체에는 면도날-형태의 미늘이 달려있어 적의 살점을 뜯어내며,
치명적인 헤비 베놈 캐논(heavy venom cannon), 스트랭글손 캐논(stranglethorn cannon), 본소드(boneswords)와 사이팅 클로(Scything claws)등의 무시무시한 무기들은 어느 거리의 적이든지간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하이브 타이런트는 고도의 사이킥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들과 하이브 마인드와의 근접함은 그 어느 타이라니드 생명체들보다도 가깝습니다.
진정, 하이브 타이런트는 하이브 마인드의 완벽한 구현입니다.
이들은 하이브 마인드가 자신의 의지를 전달하는 가장 근원적인 도선입니다.
이 연결의 결과로, 하이브 타이런트들은 전장에서 매우 강력한 싸이킥 파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하이브 마인드의 무시무시한 싸이킥 능력의 작은 일부분으로 하위 스웜들을 각성시키며, 적의 사기를 산산조각내거나 혹은 적의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버릴 수 있습니다.

다른 타이라니드 생명체와는 다르게, 하이브 타이런트는 뛰어난 지성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완전한 자각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비록 이들은 하이브 마인드의 의식에 묶인 노예이기는 하지만, 자신들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행동 범위가 넒으며, 또한 자신들의 실수에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어째서 타이라니드들이 같은 전투에서 한번 이상 패배하는 것이 드문지를 증명해 줍니다.
만약 하이브 타이런트가 살해된다고 할지라도, 하이브 마인드는 이전 하이브 타이런트와 똑같은 경험, 성격과 지식을 지닌 새로운 하이브 타이런트로 대체시킬 뿐입니다.
이러한 방식이 바로 타이라니드의 방식입니다.
-강한 인내와, 약한 멸망 말입니다.
은하계의 나머지 종족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이것은 그들 목적의 절대 확실성을 보장해주지 못합니다.
하이브 타이런트는 전장 모두를 감독할 수는 없으며, 다른 종족의 지휘관들과 마찬가질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이브 타이런트는 실질적으로 불멸에 가까운 존재이며, 하이브 타이런트가 얼마나 많이 살해당하던지간에, 금새, 혹은 좀더 후에 결국 다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ps. 아, 역시 짧막한 글이 해석하기에 좋은듯?

읽고 댓글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