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워해머40k 은하계의 여러 동물들

(돌연변이)버민스피커 발해석

지게쿠스 2011. 11. 21. 21:52


(좀비?)

버민스피커

"버민스피커? 같은 편이여도 위험한 존재이지, 내 마음속에서..

하이브 찌꺼기와 불결한 힘이 그들의 정맥 안에서 끓어오르지

그들은 아퀼라(Aquila)의 옳바른 정의를 피해 도망간 자들이자, 가장 밑바닥의 하이브와 어두운 데스 월드의 정글로 숨어들어간 비열한 놈들이지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 그들의 희귀한 힘은 정말 유용하다는 걸 발견할 수 있긴 해.."

-인퀴지터 펠로쓰 겔트(Inquisitor Felroth Gelt)-


비록 인퀴지션(Inquisition)과 경외스러운 블랙 쉽(Black ships)들이 모든 싸이커들을 스콜라스티카 사이카나(Scholastica Psykana)와 승인된 싸이커의 길, 혹은 '최후의 과정'을 위해 홀리 테라(Holy Terra)로 보내는 등의 정의로운 작업을 확실히 수행하고 있지만, 그 위대한 권한이 모든 곳에 집중될 수는 없다.

가끔, 잠재적 싸이커(Psykers)들이 그 틈새 사이로 빠져나가는 경우가 나온다.

이런 자들은 특히 거대한 규모의 하이브 월드(Hive Worlds), 혹은 야만적인 경계 끝자락의 행성과 데스 월드(Death Worlds) 등에 파고들어 숨으며,

이런 곳들은 대체로 제국의 법이 약하게 적용되거나, 아예 적용되지 않는다.


그들이 지닌 힘에 대한 이해나 안내의 결핍 떄문에, 이 불행하고 비참한 자들은 대부분 고통스럽고 잔인한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그들 스스로를 통제되지 않는 워프 에너지로 폭발시키지 않는다면, 그들은 대부분 미신을 따르는 자들에 의해 살해당하고 만다.

아주 소수의 자들만이 그들 행성의 황무지, 혹은 언더하이브나 인적드문 산이나 혹은 숲으로 도망갈 수 있을 정도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다.

그곳에서 그들은, 몇몇 어림짐작과 추측을 통해 그들의 능력을 스스로 단련시킨다.


워프(Warp) 속에 숨겨진 힘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생존하는 이러한 자들은, 괴랄한 형태의 싸이커로 변해가며, 그들에게 주어진 환경에 불완전하고 야만스럽게, 그리고 부자연스럽게 적응된다.

빈번하게, 이들은 자신들을 위한 싸움에 짐승들을 소환하는 능력을 부리며,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다른 생명체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까지 사용한다.


이러한 싸이커들, 버민스피커들이라 알려진 자들은, 매우 가치있는 자로 거듭날 수 있으며, 비록 그닥 신용이 가지는 않지만, 그들은 하이브 갱들과 야만적 부족들 양쪽에서 일하게 된다.

그들의 힘은 전장에서 그들을 매우 무시무시하고, 전략에 매우 귀중하게 사용될 수 있으며, 잘하면 그들 사회 조직에서 점쟁이나 예언자로써 높은 위치에 오를 수도 있다.

이러한 경우에서는, 버민스피커는 실질적 워프의 힘보다는 아가리와 환상적인 사기 재능을 더 많이 사용하는 쪽에 가깝다.

그러나 마유-플럭크(Maw-flukes)들이나 사브레-울프(Sabre-Wolves)들을 부린다면, 몇몇 사람들은 이에 의구심을 품을 것이다.


인퀴지션은 버민스피커를 처리함에 있어, 대체로 화장터의 장작으로 사용하는 쪽을 선호한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서, 몇몇 레디컬 인퀴지터(radical Inquisitor)들은 그들 목적을 위해 이들을 사용하는 쪽을 택하며, 단련되고 기량이 풍부한 이들 싸이커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물론, 누군가가 그들이 승인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버민스피커 하인들은 주저없이 처리되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인퀴지터들은 이들을 받아들일 수 있는 위험이라 여긴다.

물론, 인퀴지터를 위해서 말이다..


인퀴지션의 보호 아래서 일한다 할지라도, 전형적인 버민스피커들은 신용하기 힘들며, 또한 그들은 자신의 동료들과 섞이기 힘들다.

사실 이들은 전형적인 싸이커들보다 더 심하다.

발달된 행성들, 혹은 고귀한 계층에서 온 자들은 이들을 끔찍하게 원시적이고 미개한 자들로 여긴다.

이들이 원시적 사회에서 무시무시한 마법사 혹은 신비주의자로 여겨질 떄 동안 말이다.


버민스피커 주변에 있는 대부분의 자들은 큰 불안을 느낀다.

마치 버민스피커의 피부 안에 흐르는 훈련안된 워프 힘의 냄새를 맡기라도 한 듯 말이다.



ps. 사실 어른 될떄까지 살아남은 정도면 어느정도 컨트롤 가능한 수준인데

어쩄거나 무조껀 잡아다 족치는게 불쌍하네요.

사실 그림의 것도 좀 오버가 많은게, 대부분은 저렇게 괴랄하지는 않거든요..ㅇㅇ

어쩄거나 읽고 댓글좀요

출처는 아래와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