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싸웠지만..)
행성 방위군의 능력은 부족함이 없었으며,
거기에 더하여 경계 초소(Outpost)의 커맨더, 마고스 보르낙(Magos Varnak)의 스키타리 보디가드(Skitarii Bodyguard)과, 타이란이 자랑하는 3개의 썬더볼트 전투기들(Thunderbolt fighters), 그리고 3대의 엔디바우어-클래스 순양함(Endeavour-class Cruisers)과 타이란 임페리얼 가드의 모든 보병 연대들이 주둔하고 있었습니다.
-이 보병들은 타이란 행성을 적의 침략에서 방어하기 위해 엄격히 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것은 제국이 국경 행성의 경계 초소에 배치하는 방어 병력의 표준이였으며, 이러한 형태는 수많은 적대 존재들을 훌륭히 방어해냄으로써 그 효과과 입증되어 있엇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새로운 외계 위협에 대적함에 있어서는, 이 믿음직한 배치가 효과가 없었습니다.
첫 침공
타이란의 강력한 디펜스 레이져가 궤도로 진입하는 첫 외계 생체 함선들을 향해 포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이 지나지 않아, 타이란의 하늘은 기지의 방어자들이 강하하는 침략자들을 필사적으로 막아내기 위해 발사하는 수많은 백열의 포 사격에 의해 마치 폭풍이 휩쓴 듯 난장판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방어 레이져 포의 과열 방지 시스템이 과열될때 쯤에서야 비로소, 침략자들은 물러났습니다.
아마도 그릇된 자신감에 의해 자만해졌을, 마고스 바낙은 서둘러 그의 작은 함대로 적의 함선들(Vessels)을 아예 몰아내도록 명령했지만, 이 작전은 곧 매우 어리석었다는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자신들이 파괴했던 수천의 기괴한 외계 함선들보다 적었기에, 타이란 측의 함선들은 발견된 외계 함선들을 뒤쫓았지만, 그러나 그 함선에는 수많은 관통 스포어 무리들이 저장되어 있었습니다.
타이란의 순양함들(Cruisers)이 그들에게 유인되어 타이란에서 벗어났을 때, 바이오-쉽들이 갑자기 방향을 바꿔, 응징을 위해 신속하게 제국의 함선들을 향해 달려들었습니다.
그보다 훨씬 작은 외계 함선이 토해내는 수많은 게걸스런 무리들에 의해 함선의 선체가 조각나며, 함선 '황제의 주먹(Emperor's Fist)'이 제일 먼저 파괴되었고
정당한 운명(Righteous Destiny) 함선이 가장 최후에 파괴된 함선이였습니다.
-하이브 쉽의 뱃머리에서 뿜어져 나오는 수많은 촉수에 의해 아가리로 끌려지며 말입니다.
오직 전사들의 검(Sword of Warriors) 함선만이 타이란 경계 초소로 경고 메세지를 보낼 만큼 오래 버텼지만, 그러나 전송이 끝나기도 전에, 마치 거머리와 비슷한 수많은 포드들이 달라붙어 함선의 아다만티움 선체를 갉아먹었고, 그 내부 갑판에 수많은 진스틸러 무리들(Genestealers)을 쏟아냈습니다.
선원들은 단 몇분만에 모조리 도살당했고,
남은것은 우주 공간에 무방비로 남겨진 빈 함선 뿐이였습니다.
제국 함대들의 파괴와 함께, 하이브 플릿은 다시 타이란으로 돌아왔으며, 이번만큼은 방어자들도 그들을 붙잡아두지 못했습니다.
수천의 미세틱 스포어들(Mycetic Spores)들이 행성에 강하하였으며, 그중 수천이 방어자들에 의해 파괴되었지만, 더 많은, 훨씬 많은 수의 미세틱 스포어들이 바다에 떨어졌습니다.
기지를 둘러싼, 바다는 그들의 포드에서 나온 수많은 침략자들에 의해 요동치고 끓어올랐으며, 타이란 대양에 거주하던 사나운 토착 생명체들조차 그들에게 찢겨져 나갔습니다.
그리고 첫 침략자들이 벽을 기어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엄격하게 훈련된 임페리얼 가드의 일제 사격이 외계 생명체들을 쫓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들 중에서도 카타찬(Catachan) 출신 베테랑들은, 외계 괴수들과 싸우는데 능숙했으며, 그들은 쉽게 꺾이지도 않았습니다.
억수로 쏟아지는 비 안에서, 장교들(Officers)들의 명령에 따라, 강력한 포격의 물결이 외계 무리들에게 쏟아졌습니다.
작은 외계 짐승들은 라스건 사격의 물결을 버텨내기에는 빈약했고, 배치 요격기의 오토캐논들(Autocannons) 포격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호마건트들(Hormagaunts)과 진스틸러(Genestealers)의 계속되는 물결은 강력한 포 사격 앞에 파괴되어갔고, 그들의 시체가 요새 앞의 질퍽질퍽한 전장을 가득 채웠습니다.
썬더볼트 전투기들이 하늘에서 내리 꽂듯이 지상에 탄환을 쏟아냈으며, 적의 공격을 노련하게 피해가며, 정밀한 사격으로 강습해오는 외계 포드들을 파괴하였습니다.
그때, 북쪽 방어 레이져들이 갑자기 고요해졌습니다.
수천의 가고일들(Gagoyles)이 몸을 던져, 자신들의 불타버린 시체로 거대한 빔 프로젝터들(Beam Projectors)을 망가트린 것입니다.
무시무시한 카니펙스가 강화 강철 벽을 뚫고 들어왔고, 방어자들을 밟으며 돌진하여, 냉각 엔진 라인들을 향해 자신들을 내던지자, 몇분 안가 동쪽 방어 레이져 또한 정지되었습니다
카니펙스들은 방어자들을 밟으며 돌진했고, 냉각 엔진 라인들을 향해 자신들을 내던졌습니다.
차례 차례, 썬더볼트 전투기들이 스포어에 의해 고장나거나, 혹은 조종석이 새된 비명소리를 내지르는 하피들(Harpies)에 의해 파괴되며 지상으로 추락해갔습니다.
방어선들이 점점 암흑으로 뒤덮혀갔고, 수많은 미세틱 스포어들이 기지로 직접 강하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빠져나갈 수가 없다.
인류도 마찬가지다..
겨우 몇일만에, 그들은 이 행성을 끔찍한 생체 칼날과 이빨로 덮어버렸다..
하나를 죽여도, 다시 10마리가 그 자리를 대체한다.
만약 그들이 정녕 무한한 존재들이라면, 우리의 종족에게 남은 것은 멸망 뿐이며,
지옥의 불길보다도 탐욕스러운 이들의 무리앞에 인류 문명의 단 한조각마저도 말소될것이다..
죽음! 기계 신에 의한 죽음. 죽음이 여기 왔도다!
-마고스 바낙, 최후의 통신-
타이라니드 무리의 승리
1시간이 지난 후, 타이란 경계 초소는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해도 될 정도가 되었습니다.
성채는 황폐화되거나 파괴되었으며, 방어 레이져는 완전한 침묵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데스 월드 카타찬(Death world Catachan)의 거친 환경에 단련된 가드맨들조차도, 매우 용맹스러운 전사들조차도, 그들의 기지를 포기하고 존재하지 않는 탈출구를 향해 도망쳤습니다.
아직, 이곳 저곳에서 용맹스럽거나 혹은 무모한 장교가 지휘하는 저항자들의 무리가 존재했지만, 그들은 차례대로 제거되어 갔습니다.
오직 지휘 벙커(Command bunker)만이 남았고, 그 벽마저 외계인들의 무자비한 공격에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나마 작동되는 몇 안되는 디스플레이들을 통해, 마고스 바르낙은 그의 한때 난공분락이였던 요새로 수많은 외계 괴물들의 물결이 날뛰며, 그들이 발견한 모든 것들을 파괴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벙커의 거대한 아다만티움 게이트가 안쪽으로 박살났고, 수많은 타이라니드 무리가 진입했습니다.
가드맨들과 스키타리들이 화염 방사기로 저항했지만, 외계 괴수들의 무리는 작렬하는 화염을 뚫고 나아가 그들을 도륙했습니다.
호마건트들이 지휘 센터로 쏟아질 때, 바르낙은 자비로운 황제 폐하를 향해 마지막 기도를 올린 후, 스위치를 당겨, 데이터-코덱스를 기지 지하 깊숙한 곳으로 전송했습니다.
이 코덱스는 타이란 경계 초소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유산이였고, 수개월 후, 인퀴지터 크립트만(Inquisitor Kryptman), 타이라니드의 위협에 자신의 전 인생을 바친 한 인퀴지터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만약 알려지지 않았다면 어쩌면 수천년 동안 모르게 됬을지도 모릅니다.
크립트만은 황폐화되고 메마른 행성만을 발견했으며, 더이상 타이란 행성에 풍부했던 대양 같은 것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행성은 완전히 말라버렸고, 단 한 조각의 식물도, 단 한 방울의 물도 모조리 흡수된 이후였습니다.
크립트만이 데이터-코덱스를 재생 시켰을 때 비로소, 타이란의 끔찍한 파멸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단 몇분도 낭비할 수 없었기에, 인퀴지터는 곧바로 이 다가오는 위협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별을 떠났습니다.
크립트만은 이들에게 흡수당한 행성을 기리기 위해 이들의 이름을 타이라니드라 명명하였고,
이 순간부터 타이라니드와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ps.
타이라니드도 헤엄을 잘 칩니다..ㄷㄷ
그나저나 스쿼드는 언급도 안됬네요..ㅇㅇ
참고로 "왜 타이란엔 도시나 그런게 없이 경계 초소만 나와있지?" 라고 궁금해하실분들이 있을꺼 같아서 쓰는건데
타이란 행성은 사방이 바다로 뒤덮힌 연구용 행성임 ㅇㅇ
그래서 경계 초소 하나만 있는거고요 ㅇㅇ
읽고 댓글 필수
'타이라니드(구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라니드 레드 테러 발해석(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0) | 2012.01.27 |
---|---|
타이라니드 리퍼 무리 발해석(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0) | 2012.01.25 |
타이란 행성의 멸망 -1- 발해석(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0) | 2011.12.30 |
타이라니드 릭터 발해석(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0) | 2011.12.07 |
타이라니드 하이브 가드 발해석(타이라니드 5th 코덱스) (0) | 2011.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