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워해머40k 은하계의 여러 동물들

(이단)브론즈 말리펙트들 발해석

지게쿠스 2012. 2. 22. 14:33


(그림은 쩌는데 실상 별거 없는..)

청동의 말리펙트들

기괴한 기술-이단이 조시안 리치(Josian Reach) 일대를 M41년도의 8번쨰 100년기를 반세기동안 휘감았던 시절이 있었다.

아그메틱 학파(Augmetic Scholae), 인공두뇌 장치를 통해 시작되고 유지되었던 학파가, 워프에 의해 타락하여 수많은 종류의 기술 이단들로 거듭나게 된 것이다.

이 이단들은 수많은 사악한 기계 제단들을 세우고, 사악한 기계의 의식을 거행하였었다.

광기와, 마음의 타락에 굴복한 이들은, 워프의 헛소리들을 모든 기계의 표면에 새겼으며, 그 비틀린 기계를 위해 노역했다.


이러한 기계들 중에 청동의 말리펙트는, 워프의 사악한 영혼과 청동의 인공 사지들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끔찍한 창조물이다.

정지된, 말리펙트는 마치 손상받은 인공 팔과 다리들을 쌓아 올려논 거대한 더미처럼 보이며, 마치 죽은 가드맨 시체들을 한데 쌓아놓은것 같아보이기도 한다.

좀더 자세히 바라보면, 그 모습이 정신나간 자가 고의로, 신중하게 배열한 것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청동 사지들은 플라즈마에 의해 용접되어, 거대한 덩어리를 이루며, 그것들은 관절을 이루고, 또한 움직일 수도 있다.

: 관절을 이루고 있는, 다리들은 서로 협력되며, 팔 부분은 넒적다리 부분에서 튀어나와 있고, 기타 등등 다른 모든 부분들이 그렇다.

데이터 전선관들과 전선들은 전부 엮어져 있고, 그것들은 작은 포텐티아 코일들과 굴근-장치들에 연결되어 있다.

그리고 이단적 문장들과 사악한 이단의 문장이 가장 중요한 기계 결합부분마다 새겨져 있다.


사악한 워프의 에너지로 가동될 떄, 말리펙트는 매우 신속하게 움직인다.

사악한 목적과 의도를 지니고서 말이다.

내부에 들어간 악마의 영혼이 이 기계 짐승을 조종하며, 어떤 알려지지 않은 방식들로 불행한 희생자들을 감지한다.

-말리펙트에게는 어떠한 시각적 구성 요소를 지니고 있지 않으며,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장치들 또한 없다.

이것은 워프의 존재가, 금속을 입은 것과 같으며, 죽음과 고통에 굶주려 있다.

그리고 그것만이 이 기계에게 동기를 부여해주는 유일한 것들이다.


브론즈 말리펙트는 원격 기계 사원들이나 혹은 워프에 오염된 표류 함선들을 수호하고, 그런 곳에서 잠복하고 있다.

이 기계는 의학적 도구들 덕에, 단순한 흥미를 불러일으킬수도 있다.

: 톱들, 메스들, 고리들과 겸자들, 그리고 탐침들 덕에 말이다.

이 기계 안의 악마는 매우 얕은 지성을 보이며, 살에 대한 갈증이 더이상 억제할 수 없을 떄까지 고요히 기다린다.

-마침내 떄가 오면, 그것은 목을 조르고 찌르기 위해 앞으로 달려든다.

더 복잡한 계획 따위는 없다.

죽은 자들의 시체가 갈기갈기 찢겨지거나, 혹은 베어지고, 마치 미친 해부체처럼 벌려져 남겨질 뿐이다.


다른 이단적 의학 기술-장치들과 기계 영혼들은 조시안 리치에 기계-이단의 발병을 동행하게 된다.

: 워프에 의해 불어넣어진 기계 사지들을 꺠우고 걷게 하기 위해 살아있는 자를 도살하며, 살아있는 자들은 가동된 탁자들과, 메스들과 뼈-톱으로 만들어진 희생의 제단들 위에 올려져 미쳐간다.

이러한 모든 것들 중에서, 브론즈 말리펙트야말로 신성한 오르도스(Holy Ordos*)의 종들에게 가장 큰 위협으로 다가오는 존재일 것이다.


주석

신성한 오르도스(Holy Ordos*) : 인퀴지션


ps. 별로 크게 재미는 없네요

그나저나 크리쳐 아나테마도 이제 별로 할게 안남았네..;;

이만큼 재미있는 것도 없었는데 말임

읽고 댓글점요

출처는 언제나 크리쳐 아나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