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만병 통치' 전쟁 -1-(다크엘다 최신 코덱스 발해석)

지게쿠스 2012. 5. 31. 00:07

(ㅇㅁ?)

'만병 통치' 전쟁

벡트의 영향력이 날로 커져갈 때, 새로이 생겨난 카발들(Kabals)의 아르콘들(Archons)은 그의 궁정에 일원으로 합류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시시한 계획들이나 애매모호한 말들은 그를 더욱 지루하게 만들 뿐이였습니다.

심지어 벡트의 왕좌실에 가장 마지막으로 들어간, 매우 아름다운데다가 날카로운  지성을 지닌, 레이디 아우렐리아 말리스(Lady Aurelia Malys*) 마저도, 벡트를 완전히 흔들지 못했습니다.

결국 벡트는 그의 총애를 받고싶어하는 모든 자들을 자신의 왕좌실에 부른 후에, 그들에게 거의 불가능한 직무를 내렸습니다.


인간 소유의 행성에서 인간들을 손실시키는 것은, 전 은하계로 확장해나가는 인류 제국에게 있어 별것 아니었습니다.

;인간들은 마치 벌래처럼 번식하고, 또한 손쉽게 대체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벡트가 내린 도전은 그저 한 행성이나 성계를 파괴시키는 것이 아닌, 대신 전 인류 제국에 독을 뿌리고 그것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오는 것이였습니다.


벡트가 이 '대회'를 연 까닭은 순전히 그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허접한 카발들이 불쾌해서였습니다.

그는 자신 앞의 소위 '아르콘'이라 불리는 자들 중에서 앞에 나서서 이 직무를 맡을 자가 있으리라고는 생각치 않았으며, 설령 나서서 직무를 수행하다 뒤진다고 할지라도, 그것도 나쁘지 않은 것이였습니다.


벡트가 그의 과업을 아르콘들에게 내리자, 레이디 말리스라 알려진 아르콘은 살며시 미소지었습니다.

그녀에게 있어 하등한 종족을 상대하는 일은 어린애 장난감 가지고 노는 것과 같았고, 설령 그것이 거대한 인류 제국일지라 하더라도, 그래도 그들은 여전히 인간일 뿐이였습니다.

그녀의 카발, 포이즌 텅(The Poisoned Tongue)카발의 인원 전부를 불러모은, 말리스는 그녀의 함대를 이끌고 재촉하듯 현실계로 향했습니다.

웹웨이의 할리퀸들(Harlequins)와의 관계를 통해, 그녀는 갑자기 주변 어느 행성들보다도 엄중히 방어되어지고 있는 제국의 포지 월드 하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성계 전체가 그 단 하나의 행성에 모든 군사력을 집중시키고 있었고, 덕분에 다른 주변 행성들은 가볍게 방어되고 있었고, 또한 매우 취약해져 있었습니다.


공업 행성 버디그리스 IX(Verdigris IX)는, 세그먼툼 옵스큐러스(Segmentum Obscurus) 심장부에 놓여있는 성계에 자리잡고 있었으며, 당시 문자 그대로 방어론 곤두선 상태였고,

강력한 방어 포열들과 요격 포들로 엄중히 방어되고 있던, 행성의 하이브들은 임페리얼 가드의 연대와 연대, 어뎁투스 메카니쿠스의 군대들로 인해 혼잡하고 밀폐되어 있을 정도였습니다.

또한 타이탄 리젼들(Titan Legions)의 신-기계들이 하이브들의 경계 밖 황무지에서 오염된 대기 너머로 어렴풋이 보였습니다.


명백히 뭔가 매우 귀중한 것이 버디그리스에 존재하고 있었고, 말리스는 홀로 그것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염탐자들이 고대-기술학자들이 행성에서 제국 절정기 때의 매우 희귀하고 귀중한 유물을 발굴해냈다는 정보를 그녀에게 알려준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표준 모형 설계도(Standard Template Construct, 줄여서 STC)', 은하계를 가로지를 정도의 거대한 규모의 진보를 불러일으켜줄 청사진 역활을 해줄 수 있는 것 말입니다.

모든 STC는 인류 제국에 있어 평가 불가능할 정도로 귀중한 것이었지만, 그러나 이 특별한 설계도만큼은, 의약계의 기적같은 것이였기에 '만병통치(Panacea)'라 코드명이 붙었으며,

수많은 인간들을 질명과 독에서 구원해줄 수 있는 것이였습니다.


 

주석 : 

카발(kabal) : 갱 조직같은 집단

코모라 내에서 좀 한다는 놈들(아르콘 등)이 만든 거대 조직망..

현재 카발 대빵은 바로 아스드루발 벡트의 블랙 하트 카발 ㅇㅇ


ps. 딱 여기서 끝날줄 알았는데, 막상 해놓고 보니 한참남음;;

아오 짧은줄 알고 했는데..읽고댓글 ㄱㄱㄱ

아 그리고 레이디 말리스라는 아르콘..단역이 아님

네임드임

자세한건 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