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설정

호루스 헤러시 -2- (카오스 마린 신판 코덱스 발해석)

지게쿠스 2012. 10. 12. 20:43


(황제 포스가 ㄷㄷㄷㄷ)


위대한 성전

인류의 황제는 슬라네쉬의 탄생을 오래 전부터 예견했으며 다가올 종말의 날에 대비해왔습니다.

비록 그의 프라이마크들이 카오스 신들의 계략에 의해 산산히 흩어졌지만, 그는 그들의 흔적을 추적했으며, 초인 군대를 창조해냈습니다.

테라 주변을 덮고 있던 워프 스톰들이 사라져갈 시기에, 스페이스 마린들은, 제국 군대와 화성의 기계교도들의 지원을 받아, 은하계 재정복을 시작할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한떄 인류에게 점령당했던 수많은 행성들은 외계인들과 카오스의 타락에 물들어버린지 오래였습니다.

별들을 재점령하는 것은 길고, 힘든 투쟁이였지만, 그러나 아스타르테스 리젼들이 우세했습니다.

수많은 승리들과 함께, 제국은 위대한 성전에서 새로운 행성들이 합류하는 것 만큼 성장해갔습니다.


황제와 그가 모은 프라이마크들에 의해 지휘되는, 인류의 정복군들은 마치 화염 폭풍처럼 은하계를 쓸어나갔습니다.

수천의 행성들과 세는 것이 불가능한 어마어마한 영혼들이 스페이스 마린 리젼들의 승리에 의해 해방되었습니다.

어둡고 잔혹한 카오스 신들의 지배는 산산조각났으며, 외계인의 점령은 박살났습니다.

인류 제국은 정복과 재발견의 영웅적 시기에 빚어진 것입니다.

타에 추종을 불허하는 황제의 비젼과 능력은 그것을 거침없이 전진시켰고, 인류는 그들의 고대 유산을 재건하기 시작했습니다.

카오스의 종복들은 그들의 세상으로 사라졌고, 워프 속에서 피난처를 찾아나섰습니다.


ps. 바로 위대한 성전!

읽고 댓글

최소한 설정은 깔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