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데몬(구판)

코른의 블러드레터들(카데몬 신판 발해석)

지게쿠스 2013. 3. 8. 09:48



(참고로 블러드레터는 피편지가 아니라 blood+let+er의 합성어임)


코른의 블러드레터들

코른의 전쟁광들

폭력적인 분노와 유혈 살인자로써의 행위들의 기술들은 마치 천둥의 북소리처럼 워프 속에서 울리며, 그 벼락 울림은 코른의 악마들을 전쟁으로 부릅니다.

무한한 블러드레터들 군단들은 소환의 부름을 향해 달려들며, 그들의 구부정한 형상들은 학살에 참가하기를 갈망합니다.

비정상적인 피에 대한 욕망으로 가득 찬, 이 코른의 레서 데몬들은 워프 내에서 아마 가장 폭력적인 생명체들일 것입니다.

피가 터져나올 때 그들의 사악한 승리의 울부짖음들은 그것을 듣는 모든 자들의 심장을 얼어붙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그만큼이나 무시무시한 그들의 끊임없는 '피의 신께 피를! 해골 왕좌에 해골들을!'을 끊임없이 소리지르며, 간단히 말하자면, 블러드레터들은 폭력과 살인이 물리적 형체를 얻은 것이자 피의 신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블러드레터들은 코른의 가장 많은 수의 전사들이며, 그의 악마 군단들의 보병입니다.

그들의 끔찍한 외모는 필멸자들의 정서에 충격 자체입니다.

그들의 피부는 끓어오르는 피의 색이며, 그들의 분노에 타오르는 눈들은 마치 타오르는 석탄들과 같습니다.

블러드레터들은 초인적인 강인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들은 냉혈하고 손쉽게 필멸자를 잡아 찢어버릴 수 있으며, 전장에서 그들은 워프의 악랄한 에너지들로 자라난 길고, 톱니 모양의 헬블레이드들을 쥐고 다닙니다.

이 사악한 검들은 코른의 증오만큼이나 날카롭다는 소문이 나있습니다.

그들이 살과 뼈를 가를 때, 그들은 살육의 피로써 덮히게 되며, 그들이 죽일 대마다 더욱 더 밝아지고, 죽음의 풍요로운 향미로 고무되어집니다.


블러드레터들은 무리지어 그들의 적들에게 쏟아지는 흉폭한 악마들입니다.

오직 넘처흐르는 피의 풍경만이 그들을 열광적인 분노로 더욱 더 이끌며, 그들이 필멸자들의 살을 검은 대검들로, 이빨과 발톱들로 쓰러트릴 때마다 분노로 포효합니다.

소수의 필멸자들만이 이러한 학살에서 버틸 수 있으며, 그것은 그들의 동료들이 소리지르는 블러드레터들에 의해 반으로 갈라지고 토막나는 것은 가장 굳건한 병사들의 심장까지도 깨어버리기에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블러드레터들은 '가장 섬세한 생명체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구실 위에 있지 않으며 만약 그렇다면 피의 신을 위한 최고의 해골들의 계산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악마가 그들을 불멸 속에서 고문하기 위해 아첨하고 유호한다면, 블러드레터는 오직 적을 등 뒤엣 지르기 위해 설득하고 속일 뿐입니다.

블러드레터들은 해골 왕좌의 아래에 놓기 위해 필멸자들의 피를 갈망하며, 언제나 신선한 희생자들에게 굶주려있고, 그들의 탈톱들로 희생자들의 붉은 살가죽을 찢어내고 데우는 것을 희망하며

그들의 굽은 뿔들에 의기양양하게 피를 칠합니다.


(오예 해골이다 해골~~)

코른의 사자들

코른의 사자들은 가장 강력한 블러드레터들입니다.

그들은 날뛰는 전투의 대가들이며, 오직 최고의 필멸자 전사들만이 그나마 버티길 희망할 수 있을 정도의 뛰어난 전투 기술과 완전한 잔혹함으로써 단독으로 하위 전사들의 전 분대들을 찢어죽일 수 있습니다.

코른의 사자들은 강력한 적이며 그들의 희생자를 참수하고 그들의 울부짖는 검들을 그들 적들의 고동치는 심장 속에 깊숙히 박아넣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자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전장에서의 역활은 대학살의 지휘관들이며, 이것이 수행완료되기 위해서는, 이 악마적 장교들은 그들의 부하들을 그들만의 영원할 악랄함으로 적셔야 하며, 그들의 열광을 위해 그들이 지닌 고유한 코른의 수행원들로써의 피에 대한 갈증을 최고봉으로 이끌어야 합니다.



ps. 읽고댓글

한동안은 카데몬만 집중적으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