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제국

익스터미나투스 (워해머40k 6th 발번역)

지게쿠스 2013. 7. 17. 20:20


(뭔가 종말적인 아트)


익스터미나투스

익스터미나투스 명령은 한 행성에 대한 종말의 종소리이며, 상황들의 흐름이 가장 최악일 때 사용되는 최후의 수단입니다.

이것은 행성의 모든 생명을 말살하기 위한 완전한 멸살을 위한 명령입니다.

이러한 명령은 오직 제국에서도 가장 높은 계급들만이 행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마린 챕터 마스터, 임페리얼 네이비의 최고위 제독(Lord High Admiral), 임페리얼 가드의 로드 커맨더와 인퀴지터 등과 같이 말입니다.


이는 암울한 수단이며, 이러한 대격변적 파괴를 풀어놓는 명령들은 오직 위협이 너무 만연하여 어떠한 해결책이나 구제 방법이 없을 때 뿐입니다.

행성으로 뻗어가는 반역이나, 폭동, 통제 못할 돌연변이화나 전염병, 열리고 있는 혹은 확장되는 중인 워프 균열들의 방지, 혹은 제노스가 구제 불가능할 정도로 자원들(인구도 포함하여)을 포위하고 있을 때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궁극의 제재를 전달하는 방법들은 명령자의 자원과 전달자들의 조직에 따라 다양하며, 그러나 모두 단호합니다.

어뎁투스 아스타르테스의 경우 익스터미나투스 장치를 행성의 표면에 전달하는 식으로 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이러한 임무는 정확히 적의 심장부, 그들이 행성의 절대적인 죽음을 확신할 수 있는 장소로 정확히 향할 수 있게 신중하게 엄선된 킬 팀에 의해서 이루어집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임페리얼 네이비에서는 끊임없이 폭탄들을 쏟아붇는 쪽을 선호하며, 전함들을 사용하여 행성의 구조가 붕괴될 때까지 행성에 망치를 내리꽂습니다.

인퀴지션의 어두운 코르벳함들은 싸이클로닉 어뢰들이나 대기 말소기와 같은 비밀스러운 무기들을 선호합니다.



'누군가는 당신이 수십억 인구를 학살할 자격이 있냐고 물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이해한 자라면 너에게 그들을 살려보낼 자격이 없다는 것을 없다는 것을 깨달을 것이다.'

-익스터미나투스 익스트리미스(Exterminatus Extremis)



ps. 읽고 댓글

생각보다는 영양가 높은 내용이였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