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워존 : 댐노스

워존 댐노스 : 부유하는 공동 묘지 -3-

지게쿠스 2013. 11. 14. 12:30

 

(어쩌면 당연하지만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ㄷㄷ)

 

부유하는 공동 묘지
그로부터 몇주가 지나자, 댐노스 프라임 대륙(Damnos Prime)* 뿐만 아니라 댐노스 세컨두스 대륙(Damnos Secundus)*의 거주민들에게도 행성-위협 규모의 사건이 명확하게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다행인 것은, 행성의 수도 켈렌포드(Kellenport)와, 떠오르는 외계의 위협 사이에는 거대한 대양인 타이렌 대양(Tyrrean Ocean)이 놓여져 있었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러나 타이렌 함선그물(Tyrrean Vesselweb)이라 불리우는 해군 함대가 이쪽 대륙을 향해 바닷물을 지나 건너오는 피라미드형 구조물들의 막대한 대형을 발견하고 보고하자, 그때쯤엔 행성의 군주 통치자 아르시스(Lord Governor Arxis)는 아마섹(amasec, 워해머40k의 와인 증류술)에 의지해 살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함선그물 함대의 혼란스러운 보고들에 따르면, 거대한 그 피라미드 구조물들은 바다의 물결을 가르며 오는 것이 아니라, 대신 그 위를 둥둥 떠다니는 중이였습니다.
외계의 전쟁 기계들은 격자와 같은 진형을 이루고 있었고, 마치 고대의 도시가 생명을 향해 다가오는 듯 보였습니다.
반달-형태의 전투기가 진형의 각 분절 사이를 연결해주고 있었으며, 진형 전체에는 이들의 진격을 주시하고 있던 제국 해양 함선들을 말소시킨 강력한 녹빛 기운이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더욱 참담한 것은, 함선그물 함대가 타이란 대양의 심해에서 차원이 다른 수준의 싱크홀 진동을 감지했다는 것이였습니다.
부양하는 공중 묘지 도시의 앞에서 대양과 함대는 스스로 빨려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밤의 공허
군주 통치자는 즉시 그의 통제하에 놓인 모든 연대를 동원하였습니다.
-아크 가드, 발리안 드래곤과 카디안 쇼크 트루퍼까지 모두 전투 준비를 위해 모였습니다.
그는 또한 제국 우주 전함 '노빌리스(Nobilis)'를 켈렌포드 위에 정지 궤도 부근까지 오도록 명령하였으며 또한 그의 프로테우스-급 통제부 벙커로 후퇴하여, 그의 아스트로패스에게 지원을 위한 호소를 계속해서 보내도록 명령했습니다.
사실상 싸이킥 신호인, 구조 요청은 네크론의 통신 방해 장막을 우회하여 마침내 우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그 누구도 아닌, 울트라마린의 치프 라이브러리안 티그리우스(Chief Librarian Tigurius)*가 그 신호를 감지하였고, 2nd 컴퍼니의 고집센 캡틴 시카리우스(Captain Sicarius)*에게 중계해 주었습니다.
우주의 깊은 곳에서, 마침내 울트라마린의 스트라이크 크루져 '발린의 복수'선이 댐노스를 향한 여정을 떠났습니다.

 

한편 대양에서의 사건 후 몇주 뒤, 할라헴(Halaheim)에서 벌어진 대학살에서 온 사진-보고가 댐노스 세컨두스 대륙의 주요 인구 밀집지들에 도달했습니다.
그 끔찍한 화면들에는 단절적인 제국 하이 고딕어로 쓰여진 네크론 홀로그램 문자도 함께 부수되어 있었습니다.
그 내용은 단순했습니다.
이 행성은 이제 네크론들의 것이며, 이들은 자비 없이 이 행성의 표면에서 모든 인간들을 박멸시키겠다는 것이였습니다.

 

-----------------------------------------------------------------------------------------------------------------------------

 

 

(댐노스의 어느 네크론 대군주)

사우테크 왕조
댐노스의 네크론 대군주들은 꽤 오랬동안 그들 스스로를 독립된 존재로 여겨오고 있었으나, 사실 그들은 엄연히 말하면 막대하고 강력한 사우테크 왕조의 일부에 속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동맹군들인, 니힐라크의 군주들은,  댐노스의 넼크론들과의 조약을 수천년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조차도, 댐노스의 네크론들이 지닌 독립에 대한 망상을 더욱 키웠을 뿐이였습니다.
그러나, 네크론들이 지닌 이러한 음모는 울트라마린들에게는 아무래도 상관없는 것이였습니다.
-그들에게 모든 외계인들은 추하며, 그것 자체로써 심판받아야 했기 때문이였습니다.

 

 

+댐노스 프라임 대륙(Damnos Prime), 댐노스 세컨두스 대륙(Damnos Secundus)* : -2-편 참고

http://blog.daum.net/satan6666/2993

참고로 현 시점에서 댐노스 프라임 쪽은 거의 작살났다.

++치프 라이브러리안 티그리우스(Chief Librarian Tigurius) : 울트라마린 챕터의 싸이커 라이브러리안들의 가장 뛰어난 우두머리

하이브 마인드의 정신과 잠시 접촉한 것으로 유명하다.

+++캡틴 시카리우스(Captain Sicarius)* : 울트라마린 챕터의 실질적 정예인 2nd 컴퍼니의 대장

뛰어난 검술 실력과 고집으로 유명하다.

 

ps.
재미있어서 정성껏 하게 되네요

그냥 원본 그대로 하면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많아서 최대한 풀어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러니 읽고댓글

+다음뷰도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