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우(신판)

타우의 승천 -9- 2차 영역 확장(타우 신코덱스 발번역)

지게쿠스 2014. 1. 5. 13:08

 

(평화로운 파이어 카스트들)

2차 영역 확장
더 빠른 함대와 크룻 카니보어들의 유입으로 한층 더 풍성해진 군대들로, 타우 이써리얼 최고위자, 아운'위는 대규모 토대 확장이 완성되었음을 선언했습니다.
제국 전역에 울려퍼지는 포령과 함께, 타우는 2차 영역 확장을 개시했습니다.
1차 영역 확장시에 토대를 쌓은 식민지들의 중심 정거지에서부터 바깥쪽으로 확장을 시작하며, 타우의 대 함대들이 우주의 공허 더 깊숙한 곳으로 향해 나아갔으며 겨우 빛이 조금 번쩍거릴 뿐인 타'우 행성에서 비롯된 '대선' 의식을 다른 행성들로 전파해갔습니다.

2차 영역 확장은 첫번째 확장보다도 더욱 웅장한 규모였으며, 더 깊은 우주 공간으로 향함과 동시에 수십의 새 셉트들을 건설해 나갔습니다.


이 시기에, 파이어 카스트에서 한명의 전설적인 인물이 떠올랐습니다.
그의 나이대에서 가장 위대한 군사 계략가이자 전략가이며, 사실 그 누구보다도 더 뛰어날 자였지요.
-그는 바로 커맨더 퓨어타이드입니다.
그는 파이어 카스트 전사들을 이끌고 수많은 승리들을 신속히 이끌었으며, 그의 정복 임무들 앞에서 수많은 미지의 성계들이 개척되었습니다.
사실 2차 영역 확장시의 다수 셉트들, 이를테면 엘시'에르 혹은 타쉬'바르 등은 퓨어타이드의 천재적인 전략들 덕에 존재할 수 있었으며
아'타알 셉트를 전복할 듯 위협하던 오크 침략들을 효과적으로 차단한 환상적인 반격들을 성사시킨 것도 바로 그였습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그의 회피적인, 그러나 치명적인 전략들을 사용하는 이 천재적 전략가는 전투에서 대부분의 즐거움을 앗아가기에, 그린스킨 일족들이 싸움을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오크들이 퓨어타이드가 이끄는 군대와는 별로 싸우고 싶어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퓨어타이드의 전략 적용과 군사적 이론은 완벽히 기록되어 현재도 모든 파이어 카스트 학원에서 교육되고 있습니다.

 

2차 영역 확장의 마지막은 다모클레스 만(the Damocles Gulf),타우의 통과하려는 모든 시도들을 오랬동안 좌절시켜왔던 은하계 동쪽의 신비로운 지역을 향한 성공적인 횡단이였습니다.
표류하며 항행할 수 없던 우주 장관의 반대편에 마침내 도달한, 타우는 신속히 다수의 식민지들과 개척 기지들을 세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은하계의 가장 강력한 단일 세력과 조우하게 됩니다.
바로 인류 제국이지요.


길고 섬세한 개척 시도를 통해, 타우 제국은 인류들에게 세그마 울티마의 팀브라 서브-섹터라 알려진 우주 공간 내부의 다수 행성들에 평화롭게 침투하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타우가 이전까지 전혀 체험하지 못했던 가장 잔혹하고 파괴적인 전쟁들이 곳 그 지역에서 벌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전쟁이 이 2차 영역 확장의 끝을 알리였지요.

 

ps. 다음편에 드디어 인류 등장!

읽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