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설정

타이라니드 생체-함선들 (6th 니드 코덱스 발번역)

지게쿠스 2014. 1. 15. 23:40

(시린 느낌)


타이라니드 생체-함선들

타이라니드 생체-함선들은 우주를 유영하는 거대한 생명체들입니다.

이들의 기괴한 생김새들은 그 종류와 기능면에서 끝도 없이 다양하지요.

그러나 사실 그 어느 생체 함선도 단일 조직체가 아닙니다.

:대신, 각각은 복잡한 수십의, 어쩌면 수백의, 다른 생명체들의 통합체이며, 모든 부분, 모든 조직과 맨 끝부분까지 특수하게 조직되어 단일하고 통일된 생체-함선 자체의 의식에 의해 작동되는 통합체에 가깝습니다.


가장 거대한 생체-함선들은 제국 해군의 전함들조차도 왜소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그들의 외피는 수많은 크레이터들 농포들로 가득하며, 하이브 뿌리에서 뻗어진 쥐는 촉수들은 무언가 쥘 것을 쉴새없이 찾아다닙니다.

:그들의 촉수에 걸린 사실상 모든 함선들은 반으로 조각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한, 생체 함선의 씹는 아가리들에 흡수될 운명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생체 함선은 원거리 공격에도 취약하기만 한 것이 아닙니다.

산성 덩어리와 다른, 기괴한 사출물들을 우주 공간을 넘어 발사하여, 흡수하러 가까이 접근하기 전에 약화시킬 수 있는 거대한 생체-대포들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수의 타이라니드 함선들은 믿기 힘들 정도로 오래된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외은하계를 영겹의 시간 동안 여행하였죠.

거대한 모래톱과 같은 생체 함대 속에서 함께 움직인, 생체-함선들은 그들이 우주 공간을 건널 때까지 동면합니다.

이 단계에서 함선의 다굴성 내부 공간에 저장된 다수의 주요 타이라니드 조직체들 또한 동면 단계에서 살아가지요.

-수천의 타이라니드 전사-생명체들이 생체 함선의 재생산 방들에 끝도 없이 줄지어진 포드들 속에서 배양되어집니다.

그러나 이 동면중인 악몽들은 사실상 방어군이라 할 수 있으며, 생체-함선이 공격받을 경우에 대비하여 보존됩니다.

소수의 보초 생명체들이 생체-함선의 동맹과 같은 통로들을 쏘다니며, 마치 인간의 면역 세포처럼 칩입자들을 찾아다닙니다.

만약 어떤 것이라도 발견되면, 정신 감응적인 신호가 보내져 동면중인 그들의 동족들을 모조리 깨우게 될 것입니다.

타이라니드 생체-함선에 탈 정도로 어리석은 적은 곧 그들이 함선을 방어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광란적인 타이라니드 괴수들에 압도당하게 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 파수꾼들을 제외하고, 동맹과 같은 생체-함선의 통로들과 혈관들을 돌아다니는 생명체들은 그 긴 여정동안 생체 함선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는 무감각적이고, 반복적인 임무를 맡은 하급 생명체들입니다.

몇몇은 오직 암과 같은 비적합한 성장체들과 죽은 조직들을 먹기 위해서만 존재하며, 또다른 것들은 함선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액체들을 나르기 위해 존재하고, 또다른 몇몇은 다른 조직의 기능을 방해하는 이상한 조직체들을 제거하기 위해서 존재합니다.


하이브 함대가 먹이 행성 근처에 놓이게되면 그제서야 생체-함선들은 완전히 각성하게 됩니다.

하이브 마인드의 영향력이 함선 내부 전체에 퍼지며 각각의 조직들이 반응하여 활성화됩니다.

그리하면 침략을 대비하여 생체-함선이 마침내 수천의, 어쩌면 수백만 이상의 전사-조직체들을 생산하기 시작하며, 가히 도시만한 규모의 소화관들 또한 곧 다가올 연회에 대비하여 전율하기 시작합니다.


ps. 읽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