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엘다

스콜피온과 코브라 중전차 (임아 12 출처)

지게쿠스 2014. 8. 10. 21:54


(왠일로 엘다?)


스콜피온과 코브라

엘다 종족이 전투를 벌일 때 주로 팔콘, 파이어 프리즘, 나이트 스피너와 파이어 스톰과 같은 무중력 전차들이 신속 기갑 공격대의 역할을 수행하고

몇몇 종류의 중화력 무중력 전차들이 중화기 화력을 지원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콜피온 혹은 코브라 등이 대표적인 이러한 거대한 중급 무중력 전차들은 강력한 중화기 화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강력함은 가히 임페리얼 가드의 초중전차와 견줄 만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먼저 스콜피온은 무중력 전차 중 가장 거대한 수준의 전차입니다.

엘다에게는 '바울의 엔진'이라 알려져 있는 이 전차는 매우 진보된 외계의 기술로 만들어졌으며

엘다의 다른 전차들과 마찬가지로 우아함과 속도 양 면을 모두 갖춘 강력한 화기입니다.


스콜피온은 홀로 필드와 두 쌍의 포탑에 탑재된 펄사들로 무장하고 있으며

부무기로 대보병용 슈리켄 대포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스콜피온의 기본 역할은 장거리에서 적 전차를 저격하여 파괴하는 '전차 저격수'입니다.

이 역할에 있어서 매우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기 때문에 임페리얼 가드 전차 승무원들에게 '무덤 제조자' 혹은 '죽음의 썰매'라 불릴 정도로 매우 악명이 높지요.


코브라는 '바울의 엔진들' 중 또다른 하나이며, 외형상으로는 스콜피온과 꽤나 비슷하지만 대신 거대한 D-캐논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적 전쟁 기계들을 탐색하고 파괴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 전차의 D-캐논의 극악한 에너지 앞에서 왠만한 포스 필드는 무용지물이지요.

코브라는 별다른 무장은 지니고 있지 않은데, 이는 오직 가장 거대하고 강력한 적 전쟁 기계를 사냥하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중력 전차들은 모든 엘다 차량들과 마찬가지로, 내부 승무원은 최소화 되어있습니다.

엘다란 종족은 현재 쇠퇴하는 운명에 처해져 있습니다.

이는 그들이 인구수보다는 정교한 기술력과 그들의 레이스본 구조물 차량들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전차에 요구되는 인원을 최소화 시켜 그들을 대신 가디언 혹은 아스펙트 전사들에 충원합니다.


알라이톡과 마이메아라의 스콜피온들과 코브라들은 베탈리스 III 전쟁 당시 알라시안 평원 지대에서의 전투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 전투에서 스콜피온들을 비롯한 엘다 전차들의 사격은 수많은 임페리얼 가드 전차들을 파괴하여 얼음 대지에 처박았지요.

전투 직후 도합 5기의 엘다 스콜피온 전차들이 파괴되어 잔해로 남겨졌는데

이들은 어드미니스트라튬의 감사관들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나 엘다 측 코브라의 손실은 알 수 없습니다.





스콜피온 무중력 전차

길이 : 18.43m

높이 : 6.8m

날개 폭 : 10.31m

대략적인 무게 : 70톤

총열 길이 : 10.31m

장갑 : 12-15mm, 미확인 물질

전투시 속력 : 60kph

측정된 최대속 : 280kph

승무원 : 조종수, 사수 하나씩

무장 : 이중 연결 펄사, 브라이트 랜스

주무기 탄환 : 대략 1000발? 미확인 


ps. 어쩌다 했습니다.

읽ㄷ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