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엘다

쉐도우 스펙트레 아스펙트 워리어의 장비 (임페리얼 아머 11_출처)

지게쿠스 2014. 8. 31. 14:18


(이름 그대로 유령같음)


쉐도우 스펙트레 아스펙트 워리어

1. 아스펙트 아머

엘다 아스펙트 전사들은 각자 자신들이 속한 아스펙트에 따른 독특한 갑주와 장비를 통해 분류됩니다.

각 아스펙트 성소에 따라 독창적인 특성을 지닌 이 갑주와 장비들은 수많은 세월 동안 엘다 아스펙트 전사들에 의해 입혀지고 후대를 위해 물려짐으로써

결과적으로는 불변하게 남겨지지요.


엘다 갑주에서 헬멧은 언제나 가장 특징적인 부분입니다.

아스펙트 전사에게 헬멧을 착용한다는 것은 언제나 마지막 단계이며, 말 그대로 가면을 씀으로써

내부의 엘다 착용자는 스스로를 내면에 감추게 됩니다.

헬멧을 착용하게 되면 개인의 의식은 아스펙트 전사로써의 영혼 게슈탈트와 하나가 되어 잠식되지요.


갑주는 흉갑 부분의 대능성 스피릿 스톤과 결합됩니다.

나머지 보석들은 사실상 심미적 장식일 뿐이라고 합니다.

하나의 지성 종족으로써, 엘다는 고도로 발달된 미에 대한 이해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러한 점은 심지어 전투 장비의 설계에도 영향을 주어 결과적으로 엘다의 장비는 고도로 효과적이지만

그렇다고 실용적인 면에만 초점이 맞춰지는 일 없이 미적 실용적 측면 모두를 추구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2. 통각 덮개

이 아스펙트 전사의 갑주는 넒게 펼쳐진 덮개와 함께 상요작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덮개의 정확한 기능은 알 수 없으나, 최초 보고 기록들에 따르면 이 덮개는 아무래도 감각 정보들을 수집하고 분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사고-가동성 통신 기능들과 아스펙트 워리어의 홀로 필드 가동 기능

그리고 화기와 연계되는 기능인 목표물에 대한 정보 전송과 통제 기능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또한 덮개의 센서 데이터는 아스펙트 워리어의 고유 감각들을 한층 더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즉 전사의 신체가 지닌 자기 감각과 갑주가 서로 연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보는 헬멧을 통해 수집되어 전사의 소뇌에 전달되고, 뇌는 이를 반사적으로 조정함으로써

아스펙트 워리어로 하여금 의식적인 단계를 거칠 필요 없이 반사적으로 신속하게 움직이고 반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이지요.

이러한 강화된 감각 덕에 이들은 매우 신속하고도 직관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3. 프리즘 라이플

각 엘다 아스펙트는 자신들만의 의식적인 무기를 사용하며

쉐도우 스펙트레 아스펙트의 경우엔 프리즘 라이플을 사용합니다.

베탈리스 III 전투 이전까지는 매우 적은 경우에만 목격된 이 화기는 훨씬 거대한 프리즘 캐논 화기(엘다 파이어 프리즘 무중력 전차에 탑재되는 차량 장착용 대전차용 화기입니다.)와 같은 기술력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화기는 두 단계의 사격 메카니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 첫번째 단계는 화기의 후미 끝자락 부분에서 중간 화력으로 광선이 발사하는 것인데

이 광선은 밀리세컨드 안에 에너지를 충전하고 집중하여 증폭시키는 역할의 거대한 중심부 크리스탈 프리즘 속으로 방출됩니다.

직후 총열과 총열 끝의 크리스탈을 통과한 광선은 초고도로 압축된 에너지 광선이 되어

그 어느 아머라도 관통할 수 있게 변합니다.


이 초전도성 크리스탈들이 어디서 기원되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저 엘다 본싱어들이 프리즘 화기로써 이들을 제작했을 거라 추측될 뿐이지요.

어쩌면 웹웨이 속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지역이 있어, 그곳에서 이 외계의 크리스탈이 채굴되거나 거래되는 건지도 모르지요. 


마지막으로 이 무기에는 또다른 기능이 하나 더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로 복잡한 구조의 다중면 분광 집중식 렌즈 타게터이지요.

센서 덮개와 직관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 장치를 사용할 경우 광선 화력을 집중시켜 고출력 에너지로 단발 사격이 가능합니다.


4. 제트팩

이 아스펙트 전사의 필수 장비는 바로 제트팩입니다.

반중력 기술의 장인들인 엘다 종족이 사용하는 이 개인 비행 장비는 정교한 안정화 장치와 자가 수정식 균형 장치와 연계되어 

장착한 엘다로 하여금 정신 연결 고리를 통해 잠재 의식만으로 고도와 속도를 조절할 수 있게 해줍니다.

속도, 반동력과 기동성 모든 측면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이러한 섬세한 통제 방식은 다른 외계 종족들에게는 찾아볼 수 없는 특징입니다.


거의 무음으로 작동하기에 착용자는 완벽히 은폐된 상태에서 효과적으로 기습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제트팩이 가능한 최대속과 최대 허용 고도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5. 예감 로브들

겉보기에는 그저 심미적 용도로만 보이는 이 로브들은 사실상 홀로 필드 기술력의 일부입니다.

펄럭이는 반투명성 천으로 구성된 이 로브들은 마치 스스로 생명을 지닌 양 부드럽게 펄럭이며

전사 주변을 끊임없이 맴돌지만, 아스펙트 전사를 방해한다던가 전투중인 전사를 거치적거리게 만드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베탈리스 III에서 처음 확인되기 전까지만 해도, 이것들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었으며

심지어 다른 엘다 크레프트월드들조차 이 아스펙트 전사의 기이한 의복에 사용된 기술력에 대해선 잘 모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 표장

이 아스펙트 전사는 룬 형태의 아스펙트 신전 문양을 헬멧 앞부분에 새겨놓았습니다.

다른 대부분의 아스펙트 신전들에서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방식이지요.


다른 특이한 문양으로 덩쿨 형태의 문양도 보입니다.

비엘 탄 크레프트월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이 문양은 아마  비엘 탄 크레프트월드에서 사용하는 문양의 훨씬 오래 전의 형태이겠지요.

이 문양은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엘다들은 이러한 문양 방식이 운명, 풍요와 삶과 죽음으로 이어지는 불멸의 영혼이 떠나는 여행 등과 같은 혼잡한 미래와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ps. 읽고 댓글

엘다도 가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