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설정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 전쟁사 -1-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코덱스)

지게쿠스 2014. 10. 17. 14:55

              (렛 잇 번~ 렛 잇 번~)

오랜 전쟁

카오스와 제국간의 오랜 전쟁은 벌써 1만년 동안 지속되고 있습니다.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의 증오와 원한은 은하계 도처에 퍼져나가, 워프를 떠돌며 고대의 시간서부터 지금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지요.

제국의 인퀴지션 측에서는 이들에 대한 통제 받지 못한 사고가 평민들에게 확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카오스와 관련된 사건들 모두를 철저히 막기 위해 대 출혈까지 감수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전설들과 소문들은 신상에 위험한 소문을 퍼트릴 정도로 어리석거나 혹은 용맹한 자들에 의해 은하계 제국령들 사이로 현재도 끊임없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31st 천년기

c.M31 위대한 성전

분열된 테라의 혼란한 시기에 황제가 등장하여 프라이마크들을 창설하였습니다.

최초의 스페이스 마린들 또한 이후 창조되었지요.

때마침 테라를 고립시켰던 워프 스톰들 또한 사라지자, 황제는 은하계로 진출하기 시작합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성전들을 통해, 황제의 스페이스 마린 군단들은 은하계의 인류를 통합하게 됩니다.

인류 제국이 탄생된 것입니다.


M31 호루스 헤러시

은하계가 치열한 내전으로 분열되었습니다.

호루스와 그를 따르는 배반자 프라이마크들이 리젼스 아스타르테스는 물론

그 창조자인 인류의 황제조차도 거의 전복할 뻔 했습니다.

그러나 결국 실패했고, 카오스의 군세는 테라에서 도주하여 아이 오브 테라로 대부분 향하게 됩니다.


M31. 오랜 전쟁이 시작되다.

복수심에 가득 찬,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이 아이 오브 테러의 심연에서부터 수시로 제국을 침략했습니다.

어드미니스트라튬의 전 부서들은 이들의 침략이 매 십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음을 발견하며 두려움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781.M31 워마스터 아바돈의 1차 암흑 성전

워마스터 아바돈은 사악한 힘들과 여러 맹약들을 맺어놓았습니다.

우랄란에서, 아바돈은 빙의된 미궁을 뚫고 끝없는 전투 끝에 내부의 거대한 동공에서 동면 속에 잠들어 있던 악마검 드라크'니엔을 회수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 절규하는 검 속에는 무기가 가르는 어느 곳일지라도 상관 없이 현실 공간 자체를 갈라내는 힘을 지닌 위험스러운 워프의 존재가 묶여 있었습니다.

이 사악한 검을 회수함으로써 아바돈의 힘은 인간적인 한계 이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32nd 천년기

c.400.M32 페투라보의 역병

데몬 프라이마크 페투라보가 8가지 빙의의 의식을 사용하여 적들을 공격하였습니다.

페투라보는 너글에게 호소하여 극악한 전염병 속에 저주를 담아 그것을 봉건적 분위기의 포지 월드인 '토일'의 기계화 시스템에 침투시켰고

그가 퍼트린 카오스 질병은 기계들 사이에 퍼져 내부 공장들이 오염되어 순식간에 변질되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단 8일째 되던 날에, 지표면에서부터 거대한 케이블들이 터져나가며 

악마에 빙의된 기계들이 산 자들을 공격하고 다족의 신성한 공장 성당들을 폐허로 만들어 갔습니다. 

결국 행성 내에서 모든 토착 '생명체'들은 완전히 멸소되었습니다.


c112.M33 야만 전쟁

아가로스라 불리는 미개 행성에서 광물을 채굴 중이던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측이 토착 부족민들과 당혹스러울 정도로 일방적인 교전을 개시하였으나

원시 부족민들이 사악한 주술사들을 불러내자 상황은 역전했습니다.

어뎁투스 메카니쿠스의 군대 병사들은 자신들이 보이지 않는 힘들에 의해 내부에서부터 불태워지거나 혹은 납작하게 찌그러지는 현상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에 테크 프리스트들은 일단 후퇴하며 근처 렐릭터 챕터에게 고대의 협약에 따라 전투의 흐름을 바꾸기 위한 지원 요청을 하였습니다.

4일 후, 렐릭터 챕터의 3rd 컴퍼니는 정체불명의 힘에 의한 싸이킥 화염을 뚫고 결국 원시 부족들의 숨겨진 고대 도시까지 도달하게 됩니다.

도시 내부로 진입한 그들은 도시의 모든 도로에 싸우전드 선 마린들의 석상들이 줄지어 세워진 것을 발견하였으며

석상들은 모두 도시 중심지의 흑요석 피라미드 위에 세워진 아흐리만의 거대한 우상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맨 위의 석상을 무너트리자, 모든 싸우전드 선 마린들의 석상들이 생기를 되찾았으며

수백년간의 먼지를 털어내며 렐릭터 마린들에게 광휘의 볼터 탄환들을 쏟아내었습니다.

결국 어뎁투스 메카니쿠스를 비롯한 렐릭터 마린들조차도 그 누구도 살아서 탈출하지 못했습니다.


34th 천년기

c.001.M34 워마스터 아바돈의 4th 암흑 성전

엘'파노르 행성의 불락의 크로마크 성채를 보호하는 아다만티움 성문을 돌파하기 위해 아바돈이 공격을 감행하였습니다.

물론 수많은 헤비 볼터 사격들에 의해 발목이 잡혀 아바돈이 이끄는 선봉대 중 1/10만이 간신히 성문에 간신히 닿을 수 있었지요.

그러나 성문은 다이아몬드보다 더욱 단단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바돈의 서슬퍼런 공격 아래 문짝은 마치 통나무처럼 갈라졌습니다.

그리하여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과 그들의 악마 동맹들은 크로마크의 시민들로 밤새도록 피의 향연을 즐겼습니다.


(노오우이즈 마린)


764.M34 괴멸된

크레프트월드 루가나스가 엠퍼러스 칠드런의 초자연적인 방어막을 두른 함대의 침략을 받았습니다.

엘다 함선들은 전투기들의 최초 공습을 모조리 격퇴하였으나, 결국 수많은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들의 드랍쉽들이 침투하는 것까지는 막지 못했습니다.

침투한 그들은 치열한 돌파 시도 끝에, 크레프트월드의 '반사 광장' 중심지에 도달하여 텔레포트 중계기가 꽂히게 되었고

그리하여 수많은 엠퍼러스 칠드런 마린들이 침투에 성공했습니다.

엘다는 정확한 공격으로 크레프트월드의 틈새를 차단하였으나, 적들의 진정한 의도는 너무 늦게 파악한 후였지요.

광장의 심장부에서부터 수백의 노이즈 마린들이 자신들의 음파 무기들을 집중시켜 소리를 더욱 더 폭증시킴으로써

사방이 비명 소리로 채워질 때까지 루가나스의 정신체적 건물들을 파괴해갔습니다.

크레프트월드의 아치 지붕들 사방으로 거대한 균열들이 발생하기 시작했으며

높이 솟은 첨탑들은 아래에서 벌어지는 전투들에 의해 무너져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ps. 읽고댓글

이거하면 정말로 카오스 코덱스는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