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안페리온 프로젝트

임페리얼 아머 4-2 [안페리온 프로젝트] -[작전 보고서.3]-

지게쿠스 2014. 11. 27. 20:55



오르도 헤레티쿠스 디파트먼트 보고서

-제한 접근 문서-

오르도 제노스 부서 분석 보고서

발신지 : 베타 안페리온 IV

수신자 : 아스트로패스 에이로르

최종 수신자 : 인퀴지터 로드 베리우스

작전 시간 : 8200850.M41

텔레파시 회로 : 터미누스 칼랍

참고 문서 : 오르도 제노스/454228290/HV

발신자 : 인퀴지터 솔로몬 록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i/ 이후 진행된 일련의 조사들에 따르면 각 구역의 봉쇄망들에 전력을 공급해주는 발전기들은 현재 비활성화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조사된 바에 따르면 이 발전기들은 손상받은 흔적이 없어 저로써는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나, 이 발전기들이 비활성화 됨으로써 전 시설들이 작동 불능된 것은 확실합니다.

따라서 발전소의 발전기 4대 모두 다시 재가동되어 침투 불가능한 포스 필드 장막들을 재생성하고 유지시키는데 필요한 동력을 공급해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이 발전소의 재 가동 임무는 파견단 D-99 엘리시안들이 담당할 첫번째 임무가 될 것입니다.

이미 명령을 하달했고 그들은 준비된 서비터들이 시스템을 재가동할 때까지 발전기들을 사수할 것입니다.


ii/ 동시에, 레드 스콜피온 마린들은 연구 시설 지역들에 대한 수색을 진행시켜 나갈 것입니다.

현 시점에도 나머지 3개의 연구 기지국들은 미확인 상태이며, 아마 이 지역들에 안페리온 연구 시설이 획득한 중요한 정보 자료들이 숨겨져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참고 : 현 위치는 중앙 통제구역. 델다, 알타, 테타는 미확인 지역)

스페이스 마린들은 수색 및 섬멸 작전을 통해 각 지역들을 체계적으로 말소할 것입니다.

일단 확보된 후에, 임페리얼 가드 보병들이 진입하여 새 방어 주둔군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직후 스페이스 마린들은 재차 다음 지역으로 이동하여 임무를 재개할 것입니다.

수비 임무는 카디안 측이 담당할 것이며, 일단 완료되면 마고스 바이올로지스 안톤의 연구팀이 모든 유용한 자료들과 표본들을 수집하는 임무를 진행할 것입니다.


쿨린과 그의 1st 컴퍼니 베테랑들은 금 작전간 항시 사전에 임무를 진행할 것이며, 그의 택티컬 마린 분대들은 2차 증원군으로 썬더호크를 통해 배치될 예정입니다.

수색 및 섬멸 작전이 진행되는 동시에, 카디안 연대의 중대 하나를 지정하여 키메라 장갑 차량들을 통해 제1 연구 시설 지역을 도보로 이동할 것이며, 마고스 바이올로지스 측도 뒤따를 예정입니다.

저는 각 작전이 최소 8시간 이하로 완수될 것이라 믿으며(표준 지구 시간), 전 작전은 총합 24시간이 걸릴 예정입니다.


또한 저는 이 위험한 달에서 진행될 2일째의 배치 작전에 대해서도 구상하고 있습니다.

모든 연구 시설들을 수색하고, 모든 실험 자료들을 회수하여 세페스투스 함에 수송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충분하리라 판단되며

2일째 되는 날 저는 기꺼히 모든 임무를 마치고 베타 안페리온 IV를 탈출할 것입니다.

직후 저는 타이라니드들과 그들이 분명 이 무가치한 바윗덩이 행성에서 흡수했을 무가치한 생물 자원 모두를 말소하기 위한 익스터미나투스 요청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오늘의 생각 : '눈에는 눈'


ps. 읽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