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제일 꾸리다고 생각함. 외형은)
(플레시 티어러 챕터의 바알 프레데터. 이 전차는 아카타 반란 당시 챕터의 고위 채플린의 명령에 따라 의식적인 이유로 검게 도색되었다.)
바알 프레데터
바알 프레데터들은 위대한 성전 가장 초기 때부터 블러드 엔젤 군단 내에서 쓰여왔으며
세컨트 파운딩을 통해 그들의 후계 챕터들 또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잊혀졌다가 아티움 III 행성의 기술 헤러텍들의 요새의 폐허 내에서
블러드 엔젤들이 방어선을 뚫고 침입하여 내부 성소를 점령함으로써 그 STC 설계가 다시 회수되었죠.
그러나 발견된 STC 설계도는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측에게 제출되지 않았고
대신 블러드 엔젤 측은 원본 그대로를 들고 바알로 다시 복귀하여
오늘날까지 챕터의 신성한 유물이자 훗날의 모든 바알 프레데터들의 기반이 될 설계의 원천으로써
동면실 내부에 설계도를 안치시키고 있습니다.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측은 바알 프레데터 형태가 실질적으로는 단 한번도 공식적으로 허가받은 바 없으며
게다가 신용성도 검증받은 적 없다고 주장하고 있씁니다.
그러나 블러드 엔젤 측은 이러한 주장을 무시하며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측에게 챕터의 자료들과 무기고들에 대한 공식적인 조사 권한들을 결코 주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바알 프레데터들의 제조 사항은 기밀에 붙여 있으며
비록 다른 프레데터들과 대체로 비슷한 설계대로 제조된다고 추측되기는 허나, 블러드 엔젤과 그들의 후계 챕터들이 사용하는 그들만의 특수한 바알 프레데터 제조 기법들은 현재 철저히 비밀로 지켜지고 있습니다.
바알 프레데터의 주 화기는 트윈 링크드 어썰트 캐논이며
여기에 더하여 총 화력을 추가로 늘리기 위해 측면 포탑들은 중 화염방사기들과 프로메튬 연료통을 탑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런 점 덕분에 바알 패턴의 프레데터들은 특히 보병 공습전 시에 근접거리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이나
대신 상대적으로 대차량 전투시에는 비효율적이지요.
그러나 블러드 엔젤 챕터의 전투 교리상 그들이 특수 근접전 전문 보병들의 역할을 수행할 때가 많다는 것을 감안하면
바알 프레데터들은 오히려 에니힐레이터나 디스트럭터 패턴보다도 더 유용하게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오크 무리들, 타이라니드 무리나 카오스 컬티스트들과 같은 경장갑에 막대한 수를 지닌 적 보병들과 전투할 때나
혹은 시가전에서 근접전 지원시에 매우 이상적인 패턴이지요.
어느 시점부터, 블러드 엔젤 챕터 혹은 후계 챕터들 소속의 테크프리스트들은
주 포탑에 쓰이는 어썰트 캐논을 '플레임스톰'이라는 코드명의 거대한 화염 방사기로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플레임스톰' 이라는 이름의 이 바알 프레데터 별형이 정확히 언제부터 전장에 투입되었는가는 알려져 있지 않으며
설계상 비밀도 바알 프레데터와 마찬가지로 기밀로 붙어 있으나
어뎁투스 메카니쿠스 측의 일부 탐욕스러운 감시자들은 이들과 고대 프레데터 별형들을 연관짓고 있습니다.
어쨌거나 플레임스톰 별형은 눈시린 화염의 폭풍을 토해내어 전 건물들을 삼키거나
그러한 지형의 적 보병들을 제거하는데 이상적입니다.
다수의 사례에서, 이 바알 프레데터가 전장을 갈아엎으며, 주 포탑에서 화염의 폭풍을 쏟아내는 광경은
저급한 적들을 도주하게끔 만들고 베테랑들조차도 체념하여 그들이 숭배하는 타락한 신들에게 자신들의 영혼을 바치게끔 만드는데 효과적이였습니다.
루시퍼 패턴 열연소 엔진
블러드 엔젤 챕터와 그들의 후계 챕터들의 무기고 내의 장갑 차량들 다수는 생귀니우스의 아들들 외에는 대부분 모르는 패턴의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엔진은 바알 패턴 프레데터와 함께 발견되어 회수되었고
블러드 엔젤의 테크마린들은 이 엔진의 기술을 다른 다수의 차량들에 사용하는 방법을 찾아내었으며
이 엔진의 능력은 그들의 전투 교리들과 특히 좋은 상성을 보였습니다.
루시퍼 패턴 열연소 엔진은 매우 효율적인 기계이며 이 엔진이 장착된 차량들과 같은 결과물들은
같은 기종의 다른 전차들보다 더욱 빠른 속도를 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 엔진에는 단점도 존재하며, 특히 이 엔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통상 다른 프레데터들이 해당하는 넒은 범위의 다양한 엔진 연료들의 사용 능력을 희생해야 했습니다.
또한 더욱 정교한 유지 보수에도 불구하고 차체에 보통보다 더 높은 수준의 압박이 가해지며
동시에 호전적인 엔진 기계령들 탓에 정기적인 기도들이 필요하지요.
그러나 루시퍼 패턴을 사용함으로써 사용하지 않을 때보다 그들의 전투 형제들이 더욱 빨리 전장에 돌입할 수 있다면, 블러드 엔젤 측은 이러한 단점들을 충분히 감수할 만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차량 번호 : 0120-766-0724-PR 120
차량 명칭 : 바알 프레데터
기원 행성 : 바알
유명 패턴 : I-V
탑승 인원 : 조종수 & 사수
동력원 : 4중 루시퍼 패턴 다중 연료식 열연소 반응로
무게 : 44톤
길이 : 6.6m
전폭 : 6m 측면 포문까지 더하여
높이 : 4.4m
지상고 : 0.44m
도로상 최대 속력 : 68kph
비도로상 최대 속력 : 50kph
주무기 : 트윈 링크드 어썰트 캐논
부무기 : 측면 포탑 탑재식 중 화염방사기
무기 회전 각 : 360도/-15도 +28도
주무기 탄환 : 1,200발
부무기 탄환 : 20발
장갑
포탑 : 65mm
상부 : 65mm
갑판 : 55mm
포신 : 65mm
추가 : 대보병용으로 적합. 추가//시가전 제압 작전시
ps. 사실 저는 스페이스 마린 차량들중에서 드넛빼고는 진짜 멋지다고 생각되는게 조금도 없음.
드랍포드는 멋지긴 한데 차량이라고 봐야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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