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쉴드 오브 바알 : 익스터미나투스

쉴드 오브 바알 : 익스터미나투스 - 에이로스 2차전 -[24]

지게쿠스 2015. 5. 31. 23:44


그의 증언을 이어가는 와중에도, 도르문드 중위는 간간히 코르불로의 얼굴을 힐끔힐끔 처다보았습니다.

얼굴이 절망으로 일그러져가는 것을 보며, 행여 이 황금 머리결의 죽음의 천사가 그의 몸뚱아리를 강타하지는 않을까 공포에 휩싸이기도 했지요.

그러나 고귀한 하이 프리스트는 그를 내려치는 대신, 

분노에 차 옆의 칸막이 벽을 주먹으로 강하게 강타하였습니다.

어찌나 강력하던지 강철로 된 벽이였음에도 그대로 움푹 파여버렸지요.


코르불로의 심정은 처참했습니다.

저주받은 운과 필멸자가 지닌 어쩔 수 없는 나약함에 의해 희망은 어김없이 시들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인격자로써, 그는 감히 눈 앞의 이 카디안 병사들에게 진노를 토해낼 수도 없는 노릇이였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했을 뿐이였습니다.

삭혀야 될 뿐이였지요.

아니, 삭히지 말고 이 분노를 그대로 적에게 앙갚아주면 될 일이였습니다.


프리스트가 끔찍한 진실을 깨달은 때에, 캡틴 아파엘은 가스 폭풍망을 뚫고 행성 궤도에 정박중인 함선들과의 음성 채널망을 다시 구축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 연결은 약했고, 음성 연결자의 목소리도 마치 유령의 그것마냥 흐릿하게 들려왔으나

최소한 아파엘이 현 상황을 평가내리고 재평가하기에 적합한 때까지는 유지되었지요.

그는 임무가 바뀌었음을 눈치채었죠.

그리고 그의 얼굴은 이제 그의 임무가 더이상 이 행성의 구원이 아니라..

..대신 처형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암울해져가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임무는 바로, 제 1 정거장과 행성 대기에서 흡수한 가스로 압축된 증기 컨베이어 중심지를 지키는 것이였습니다.

마그노비타룸이 에우로스의 내핵에 최후의 일격을 가하기 전까지만 말이죠.

플랫폼 도시와 연결된 컨베이어 측은 현재 최근에야 이 전장에 모습을 드러낸 어떤 동맹군들에 의해 사수되고 있었고,

잡음으로 가득한 음성 채널들을 통해 간간히 그 '군세'들의 이름이 튀어나왔으나

아파엘은 억지로 그것을 무시하였습니다.

명백한 연결 불량 혹은 오류로 무시했지요.

그가 받은 명령은 최후의 순간까지 전선을 사수하는 것이였고, 익스터미나투스가 보장될 때에만 철수하는 것이였습니다. 


이 새로운 임무에 대해 단단히 각오한, 캡틴 아파엘은 궤도와의 연결을 중단하고 

행성 내 모든 전선들에 재 명령을 하달했습니다.


컨베이어 중심지는 플랫폼 도시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었고, 

이 공장과 같은 거대 구조물은 전투에 의해 무너진 수많은 건물들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중심지에는 장갑화된 증기 컨베이어 파이프들이 솟아나와 있었고,

그 거대한 파이프 기지들은 마침내 시야에서 사라지는 지점까지 마치 거대한 창과 같이 폭풍에 휩싸인 상부 대기를 관통하여 찌르고 있었습니다.

아파엘, 코르불로와 도르문드는 도시 전역에 병력들을 배치하기 시작했죠.

동시에 블러드 엔젤 측의 스톰레이븐들이 방어적인 태세를 취하며 하늘을 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탄창들이 볼트건들에 다시 끼워졌고, 가드맨들은 라스건 팩들은 확인함과 동시에 자신들의 라스건을 위해 기계령들에게 기도를 내렸습니다.

단 한기 남은, 상당히 파손된 리만 러스 전차 또한 카디안 병력들의 마지막 남은 병력들의 후방에 배치되었고

전차 사수가 그의 사전 시스템들을 가동시키는 사이 전차의 포탑은 우측 좌측으로 천천히 포구를 돌렸습니다.

작전 전 마지막 사전 전검들이 음성 채널망을 통해 확인되자, 캡틴 아파엘은 만족스럽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모든 것이 이제 준비되었습니다.

적은 절대로 이 컨베이어 중심지를 점령하지 못할 것이였습니다.

최소한 제국의 최후의 전사가 쓰러지기 전까지는 그들은 절대 그러하지 못할 것이였습니다.


그 생각을 끝마칠 때쯤, 아파엘은 정거장 도시 위의 폭풍에 휩싸인 대기층을 뚫고 이쪽을 향해 비처럼 쏟아지는

마치 작은 점들과 같은 수많은 타이라니드들의 무리를 식별해냈습니다.

적들은 폭풍을 뚫고 강하하고 있었고

이제는 놈들과 싸울 때였습니다.


그리고 만약 황제가 자신들과 함께한다면, 승리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