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쉴드 오브 바알 : 익스터미나투스

쉴드 오브 바알 : 익스터미나투스 - 아파엘의 '피뭍은자들'

지게쿠스 2015. 6. 1. 15:11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g4lE

아파엘의 '피뭍은자들'

처음에 캡틴 아파엘은 단테로부터 에우로스의 생존자들을 규합하여 구출하고 타이라니드의 봉쇄망을 관통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가 초기에 받은 구원 임무는 파괴를 위한 임무로 바뀌었고,

현재 그의 전사들은 행성의 제 1 정제소 플랫폼 기지를 사수하기 위해 승리한다고 해도 생존이 보장되지 않는 치열한 전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캡틴 아파엘

캡틴 다나토스 아파엘은 블러드 엔젤 2nd 컴퍼니를 이끄는 리더이며, 흔히 '피뭍은 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챕터의 존귀한 유산인 잘 세공된 갑주를 장착한, 아파엘은 동시에 그의 계급을 나타내는 장식들을 관복과 견갑 패드들에 달아놨죠.

현재 그의 권위에 의문을 품는 자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며, 

그에게는 어느 형제들이라도 순식간에 복종시킬 정도의 감히 부정하기 어려운 카리스마가 감돌고 있습니다.

고대 유물검과 화려한 플라즈마 피스톨로 무장한, 아파엘은 모든 면면이 그야말로 블러드 엔젤 챕터의 캡틴을 상징하는 표본과 같습니다.


메포스 형제

메포스 형제는 이노트로스 분대의 일원으로써, 이노트로스 분대는 아파엘의 증기 컨베이어 방어 내에서 크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분대의 공용 멀티 멜타건으로 무장한, 메포스의 놀라운 저격 실력과 용맹함은 수십의 중무장한 짐승들을 처리함으로써 증명되었지요.

그가 지닌 것과 같은 고대의 파괴적인 무기를 수여받는 것은 한 명의 배틀 브라더로써 그야말로 큰 영광이며

오직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해낸 자들만이 가능한 것이기도 합니다.

믿기 힘들 정도의 용맹한, 메포스는 그가 노린 거대한 짐승에게 직접 근접하여 

방아쇠를 당기기 전 마지막 순간이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리고 그가 기다리는 위치는 언제나, 멀티 멜타 건으로 심지어 돌진중인 카니펙스조차도 초증열의 연기로 만들어버릴 정도의 지점이였습니다.


아토로스 형제

2nd 컴퍼니는 단테가 크립투스 성계에 진입하며 2개의 반개 컴퍼니로 분열되었는데

어썰트 분대 댄토에 들어간 아토로스 형제는 아파엘을 따라 에우로스로 향했습니다.

2nd 컴퍼니의 두 어썰트 분대들 중 하나에 속한 전사인

아토로스는 블러드 엔젤의 조직 전통에 따라 황색의 헬멧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아토로스는 에우로스에서 명예롭게 전투에 임했으며,

그의 점프 팩은 그가 상대해야될 날개달린 적들의 취약한 측면 어디든 그를 데려다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