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이라니드

타이라니드 뉴로스로프 번역

지게쿠스 2016. 7. 20. 19:47


Source : Supplement - Shield of Baal Leviathan


뉴로스로프

조안스로프들은 하이브 마인드의 초월 지성을 몸에 담아 흐르게 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는데, 이를 통해 하이브 마인드의 상상불가한 막대한 싸이킥 권능 중 약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약간의 힘만으로도 이 생명체는 목숨 보존을 비롯한 모든 것들을 해낼 수 있지요.


먼저, 이들은 하이브 마인드의 미세한 의지만을 사용하여 그 나약한 육신을 허공에 띄워 부드럽게 이동하는 것이 가능하며,

적의 강력한 공격조차도 이 미세한 의지로 만들어낸 워프 에너지 방어막으로 막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무서운 점은 이 의지를 집중시켜 강력한 싸이킥 에너지로 만들어진 시린 광선으로 만들어내어 공격할 때 입니다.

이들이 만들어낸 강력한 싸이킥 공격은 파워 아머조차도 그자리에서 찢어발겨버리고 전차들조차도 관통할 수 있을 정도로 무시무시합니다.

이 외에도 자신들의 정신 영향력 내에 있는 다른 타이라니드 무리들을 하이브 마인드의 의지로 감쌀 수도 있지요.


최근(하이브 함대 레비아탄)에 이르러서 때때로, 이 조안스로프들 중에서 알파 급에 해당하는 더 진화된 개체가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악한 짐승은 제국에 의해 이른바 뉴로스로프라 명명되었지요.

이들은 단순히 싸이킥 능력으로 방어하고 공격하는 이전 동종 생명체들에서 한단계 더 진화하여, 적들의 생명력을 빨아들이는 싸이킥 능력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일부 타이라니드 연구자들은 한때 모든 싸이킥 고등 지성 종족들에게 공포의 전설로 불렸던 '말렌'타이의 멸망'의 수많은 양산형 후손들이 아닌가 하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ps. 생김새가 일반 조안스로프보단 더 화려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