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네크론

네크론 - 리치가드

지게쿠스 2016. 7. 27. 18:07

 

Source : Necron 6th codex

 

리치가드

네크론 대군주를 보필하며 한치 어긋남 없는 정확한 걸음으로 진군하는, 이 리치가드 호위무사들은 전장에서 마주하기에는 너무나도 무시무시하고 또한 인상적인 자들입니다.

마법과 같은 네크론의 기술력을 통해 제련되어 번개 입자 수준의 날을 지닌 워사이드들과 스펙트랄 하이퍼페이즈 검을 휘두르는 이 해골 호위무사들은 네크론들의 적이라면 그 무엇이 되었건 철저한 대가와 응징을 받아내며 살과 장갑을 완벽히 잘라내며 피를 사방에 뿌립니다.

 

자신들의 네크론 대군주를 영원토록 섬기는 불멸의 호위병으로 선택된, 리치가드 전사들은 대부분의 필멸자들은 범접할 수 없는 크기와 힘을 가지고 있는데

전장에서 이 위압적인 호위병들은 그들이 섬기는 군주 주변에서 한시도 멀어지지 않고 거리를 유지하며 저급한 필멸자들의 공격으로부터 군주를 완벽히 보호합니다.

이들은 호위 무사로써 명예로운 직책을 수여받았기에 당연히 그에 맞는 권리와 힘을 부여받았는데,

먼저 몸체가 대다수 네크론 워리어의 저급한 리빙 메탈과는 달리 훨씬 단단하며

또한 강력한 에너지 분산 방패들을 하사받아 이를 사용할 권리를 누립니다.

이 초과학적인 외계 기술력의 에너지 방패는 파워 소드의 검날이든 플라즈마 볼트 구체이든 가볍게 막아낼 수 있기에, 이 엘리트 호위무사들을 전장에서 파괴하기 더욱 어렵게 만들어주고 있지요.

 

이들은 네크론 귀족들만을 위해 존재하는 정예 호위병들입니다.

고로 이들의 엔그램 프로토콜은 워리어들과 이모탈들이 가지고 있는 그것보다 훨씬 진보되어 있으며, 고로 필요하다면 자신이 스스로 행동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들의 군주가 허락한다면,

이들은 전투 최전방에 나서서 그들의 군주를 대신하여 네크론 군단들을 영광스럽게 인도해줄 것입니다.

 

ps. 좋아하는 유닛 중 하나

낫 든 오버로드, 트라이아크, 리치가드 순으로 간지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