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네크론

네크론 - 데스마크들

지게쿠스 2016. 7. 28. 20:28

 

Source - Necron 6th codex

 

데스마크

적들을 말살하기 위해 초자연에 가까운 과학 기술로 현실 공간을 찢고 모습을 드러내는, 데스마크들은 네크론 군단 내에서 암살자들을 맡는 자들입니다.

이 특수 킬러들은 절대로 지치지 않는 인내력을 지닌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일단 목표를 선정하면 데스마크를 방해할 수 있는 것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들의 정신은 오직 저격과 정확한 사격에만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네크론 군주들에 의해 적 사령관들을 찾고 파괴하는 일에 동원되거나,

적의 전술을 교란시키기 위해 최우선 목표물들을 사냥하는데에 사용되지요.

물론 자존심 강한 네크론 귀족들의 특성상 일부 파에론들의 경우 데스마크들을 사용하는 것은 고대 네크론티르적 명예의 규율을 훼손하는 불명예스러운 짓으로 여기며 혐오하나,

그런 자들조차도 이들이 목표물을 처리하는 방식이 효율적이다는 것을 부정하지는 못합니다.

 

이들 데스마크들은 목표물들을 사냥하기 위해 현실 우주에서 미끄러지듯 빠져나올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능력을 통해 이들은 물질 우주에서 떨어진 주머니 차원에 매복할 수 있는데

이 무한 시간의 소차원 속에서 이들은 한꺼풀 밖에서 물질 공간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투를 분석하고, 분석 결과를 토대로 현실 우주로 나올 시간과 저격 순간을 실행에 옮깁니다.

따라서 데스마크 분대를 막을 수 있는 물질적인 방어선은 사실상 없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거대한 방파제이든, 지하 벙커들이든 거대한 경계 대문들이건 간에 이들은 그냥 건너갈 수 있지요.

오직 극소수만이 데스마크의 신경 붕괴 저격총의 조준점에 노출되고도 자신이 목표물이였음을 눈치챌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외계인 종족 > 네크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크론 - 테저렉트 볼트  (0) 2016.07.29
네크론 오벨리스크  (0) 2016.07.28
네크론 - 크립텍들  (0) 2016.07.28
네크론 - 리치가드  (0) 2016.07.27
네크론의 왕조들 - 니힐라크 왕조  (0) 2016.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