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다크 엘다 코모라-헤몬쿨리의 지하구덩이

지게쿠스 2011. 6. 19. 10:52

 

 

코모라의 아래 부분에 존재하는 자들은 무정부 상태로써, 서로 집단을 형성하여 생활하였으며, 그들의 깊은 동굴이 완성되기 전까지 파괴를 일삼았습니다.
코모라의 아래쪽에 존재하는 이 언더월드는 코모라 중에서도 상당히 위험한 곳입니다.
이 지역은 헤몬쿨리의 영역이며, 그들은 고문자이자 괴물 그 자체이며,
악의 구렁텅이에 푹 빠져 매일 형용할수 없는 고통을 주는 것을 원하는 자들입니다.

 

헤몬쿨리는 인체 개조, 약 정제와 뛰어난 영약을 제작하는데 있어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자들이며, 이들의 이 뛰어난 재능의 원천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코모라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은 그들에게 원하는 것을 요청하기 위해, 살 조각의 마스터인 헤몬쿨리에게, 포획물들을 죽은 상태 혹은 살아있는 상태로 바칩니다.
헤몬쿨리의 외모는 끔찍하며, 외계의 미친 미학으로 육체를 개조시켜 아름다움 이상의 광기를 나타냈습니다.
많은 헤몬쿨리가 그들 스스로 자신이 천성적으로 고귀하다고 보며, 그들에게는, 죽음은 단지 조금의 불편밖에 되지 못합니다.

 

헤몬쿨리들은 '마녀의 집회'를 통해 서로 모이며, 이 집회는 코모라 중심지 아래의 수많은 방과 미궁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이루어집니다.
이곳에서 그들은 자신들이 연마한 사악한 실험을 실행하며, 노예들의 고통에 찌든 살들을 혼합하여 훌륭한 만찬을 만들어 음미합니다.
헤몬쿨리들은, 그들 스스로 하나의 예술가로 간주되기를 선호합니다.
그들에게, 현실계의 약탈은 단순히 지략을 사용한 전쟁이 아니라 그들의 재능을 선보일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그들의 영혼은 너무나도 오랜 세월동안 낡고 지쳤기에, 매일 어마어마한 양의 고통이 필요하며 만약 고통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그들의 영혼은 점점 시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통은 그들의 지하 감옥들의 죄수들에게서 적은 양만을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헤몬쿨리 마녀들은 코모라 중심지 아래의 나선형-칼날 구덩이에서 거주합니다.
그들의 좁고 비틀린 통로는 부주의한 방문자들의 눈을 흐리며, 그들을 함정에 빠트립니다.
혐오스러운 헤문쿨리 중에서도 연장자는 나선형 미궁의 중심부에서 거주하며, 그들의 사악한 발명을 통해 끔찍한 악의 축제를 즐깁니다.
헤몬쿨리에게, 혹은 그의 기괴한 '워랙' 하인들이 그들의 끔찍한 목적을 실행에 옮길 때엔, 다크 시티의 모든 죄악들이 우습게 보일 정도입니다.
이러한 작업들은 결과가 나오는데 있어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만, 그 결과와 과정은 매우 끔찍할 것입니다.

 

ps.

다크 엘다 코덱스 발해석(이 부분 글씨가 이상해서 틀린부분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제 2개 남았음요 ㅇㅇ

어쨌거나 딱 마녀 이미지네요..

얼굴은 마녀보다 더 심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