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다크 엘다

할리퀸(다크 엘다 코덱스 발해석)

지게쿠스 2013. 2. 6. 22:12


(?)

할리퀸

할리퀸들은 엘다 전사 특권층이며 그들의 기술과 전투에 대한 것은 전무합니다.

검 끝이 뻗어나가는 것 하나하나가, 살육을 만들어내는 각각의 공중제비가, 목을 향한 각각의 활력찬 발차기가 그들의 장난꾼 신, 레핑 갓을 향한 숭배의 몸짓입니다.

할리퀸은 '몰락'이후 엘다를 사로잡고 있는 역사-깊은 수수께끼이며, 그것은 그들이 어떻게 슬라네쉬를 거부하는지에 대한 비밀과 그들 자신들의 영혼을 밝게 태우는 비밀에 대해 홀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할리퀸들은 진정한 다크 엘다가 아닙니다.

비록 그들이 빈번하게 코모라에 나타나고, 양쪽 다 그들의 존재가 엘다 사회에서 떨어져 있으며, 동시에 그들의 동기가 베일에 가려져 있고 수상쩍다는 공통점이 있긴 하지만 말입니다.

할리퀸들은 주로 웹웨이의 산산이 흩어진 구석들에 거주하고 있으며, 특별히 상서로운 전투에만 다른 엘다와 함께합니다.

그들은 자발적으로 숨겨진 포탈들에서 모습을 드러내, 엘다 종족의 전설들에 대한 이야기에 대한 현란한 공연들을 상연합니다.

할리퀸의 연극은 그야말로 매혹적입니다.

;이 감정의 극단들은 놀라울만큼 대단한 것이며 다크 엘다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습니다.


할리퀸 일단의 공연은 언제나 '몰락'에 대한 이야기로써 끝맺음되며, 그 이야기는 특히 나이 많은 아르콘들에게 의미심장한 것입니다.

그들의 문외인적인 지위 때문에, 그들이 엘다 크레프트월드들과 코모라의 지배층들 간에서 중간자로써 활동한다는 보고들이 많이 있어왔습니다.

만약 할리퀸들이 레핑 갓을 제외하고 어떤 누구에게 충성심을 지니고 있다면, 그것은 엘다 종족 전체를 향한 것이며, 그들은 엘다 종족을 다시 재건하려고 할 것입니다.


한줌도 안되는 수일지라도 이 전사-춤꾼들은 그들의 빛나는 습격으로써 전투의 흐름을 뒤바꾸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방으로 날아가, 다시 웹웨이로 돌아가기 전에 자신들만의 비밀스러운 이유들을 위해 특정한 개인을 죽이거나 사로잡아갑니다.

다크 엘다 동족과는 대조적으로, 할리퀸들은 전장을 마치 밝은 빛의 불꽃처럼 움직이며, 그들의 홀로그래픽 '도미노 필드'는 적을 당황시키고 산만하게 만듭니다.

일단 도약하면, 죽음의 무용이 시작되며, 심지어 가장 냉소적인 다크 엘다 습격자조차도 그들 스스로 이 전사-예술가들이 적을 자르는 기술에 경악하게 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ps. 귀환하자마자 첫 발해석~!

읽고 댓글 ㄱㄱ

이제 다시 다크엔젤과 안페리온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