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설정

끝없는 전쟁 -2- (카오스 신판 코덱스 발번역)

지게쿠스 2013. 11. 26. 21:43

(레니게이드 챕터)


카오스 레니게이드

수백년간, 카오스의 세력들은 황제의 빛에서 등을 돌려 그들만의 목표를 추구하는 스페이스 마린들에 의해 한층 더 부풀었습니다.

원래 지녔던 챕터들의 교리와 전통들에서 해방된, 이 배반자 스페이스 마린들은 그들이 지닌 초인의 육체들과 전사의 정신들을 한층 더 탐닉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은 해적들이나 용병들로 직업을 바꿔, 부와 권력을 모으기 위해 그들의 무쌍한 전투 기술들을 사용합니다.

가장 강력한 자들은 그들 스스로를 폭군적인 대해적단 우두머리나 황폐한 행성들에 숨겨진 본거지들의 지배자들로 올려놓습니다.


이 새로운 자유를 누리며, 배반자 스페이스 마린들은 어떤 시점에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이루고자 더 큰 힘을 얻기 위해 불가피하게 카오스 신들을 향해 시선을 돌릴 수밖에 없습니다.

이 시점부터 이들은 호루스 헤러시의 다른 배반자들과 다를 바 없는 카오스 챔피언의 길을 걷게 되는 운명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 반역자들은 쫓기는 자들입니다.

; 이들은 다른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 배반 행위가 모든 스페이스 마린들의 오점으로 남지 않도록 모든 반역자들을 때려죽이는 것을 명예의 의무로 여기는 자들의 증오를 한몸에 받습니다.


비록 규모와 세력면에서는 배반자 리젼들 세력에 절대 견주어질 수 없지만, 단 하나의 스페이스 마린 챕터일지라도 강력한 군사 집단입니다.

이러한 챕터 전체가 반역자로 돌아서면, 당연히 중대한 위협거리일 것입니다.

스페이스 마린 챕터로서의 모든 자원들이 그들의 손아귀에서 처리되며, 제국의 군대들을 파괴하고, 제국의 행성들을 정복하여 나아가 제국의 섹터들 사방을 약탈할 수도 있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건들은 제국에게 극도의 대응을 하도록 만들며, 대체로 다른 충성파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의 개입을 불러일으킵니다.

모든 기술, 받아온 훈련과 충성심을 다른 스페이스 마린을 상대로 펼쳐야 하기 때문에, 이는 어쩌면 스페이스 마린 개인에게 있어서는 가장 고된 신념의 시험일 수도 있습니다.

비록 카오스의 후예들이 그들의 충성파 형제들이 지닌 흔들리지 않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의 충성에 대한 보상으로서 폐허의 힘들이 선사한 교활한 재능들과 힘들은 이러한 점을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이러한 점 때문에, 이 동족상잔 대립들은 근처의 다른 챕터들에게까지 재앙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키기도 합니다.

챕터간 전쟁들은 순식간에 고조되는 경향이 있으며, 전쟁과 거기서 발생되는 유혈에 수많은 다른 행성들을 엮어버립니다.

때때로, 이 배반자 챕터를 박살내라고 보낸 세력들이 실제로는, 전체든 혹은 부분이든, 그들이 파괴해야될 세력과 합류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악명가득한 사건이 34th 천년기 말기의 옵스큐러스의 봉기(Obscuran Uprisings) 당시 일어났습니다.

이는 4백년간 세그먼툼 옵스큐러스(Segmentum Obscurus) 사방에 퍼져있던 무정부주의 분리주의자 반역자들, 최소 7개의 다른 스페이스 마린 챕터들이 황제에 대한 맹세들을 깨고 수백의 소중한 혹은 전쟁에 약탈당한 행성들을 약탈하고 강탈한 사건이였습니다.

이러한 챕터들 중에서, 그들 중 2개는

-선 오브 벤전스(the Sons of Vengeance)와 실버 가드(Silver Guards)

초기에는 제국의 편에 섰다가, 직후 다수의 다른 워밴드들로 갈라져 하네드라 II에서의 자유회(the Free Council of Hannedra II)에 대한 대적 행위들 끝에 결국 반역자들로 돌아섰습니다.



ps. 읽고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