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타우-워존 : 다모클레스

워존 다모클레스 : 성계로 향하는 문 -5-

지게쿠스 2014. 4. 10. 20:15



다모클레스(999.M41)

성계로 향하는 문

현재 타우 원정대 입장에서 다모클레스 해협 너머의 가장 최북단 지역은 대충 전부 타우의 통제권 아래 들어았으며, 수개의 새 셉트 중심 행성들이 이미 주요 성계들에 건설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 위치에서 은하계 서쪽에는 미네랄이 풍부한 도바르 성계가 위치해 있었습니다.

-사실 여기가 아운'바 원정대의 최대 목표였지요.


제국의 방어자들이 가장 견고히 방어되었던 주요 행성들에서 마침내 퇴각하기 시작하자, 타우는 도바르 성계로 진출하려는 계획을 좀더 손쉽게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타우가 이 도바르 성계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하이브 월드 아그렐란을 지나가야만 했으나, 이 행성은 아쉽게도 인구도 높고 방어력도 수준급이였지요.

그래서 타우는 좀 더 취약한 행성들을 탐색하는데 집중합니다.

그러나, 도바르 성계는 다모클레스 해협에서 우회해서 지나갈 수 없는 지역이였고 덕분에 아그렐란의 궤도를 건너지 않는 이상은 타우 함대는 이 성계로 진입하는 것이 절대로 불가능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타우에게 이 행성은 반드시 함락시켜야될 행성이였습니다.


아그렐란을 향한 피할 수 없는 대공습을 준비하기 위해, 커맨더 쉐도우선은 일단 주변 행성들을 교활하게 산란시킴으로써 그들이 자신들의 행성 방어에만 집중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아그렐란 주변 인류 행성들에 특수화 드론-연결망 VX 1-0 진형들의 지원을 받는 헌터 카드레들을 동원한 게릴라식 전술을 펼쳐서 그들을 교란시킨 것이지요.

소모품적인 드론들을 사용함으로써 쉐도우선은 그녀의 군대가 아그렐란 공습을 더욱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미리 요리해두었습니다.


ps. 읽고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