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호루스 헤러시-드랍사이트 대학살

호루스 헤러시-드랍사이트 대학살 -2-

지게쿠스 2014. 6. 9. 17:14


(턱주가리!)


페니키안과 고르곤

호루스가 이스트반 III로 본격적인 반역을 꾀하기 시작했을 때, 페루스 마누스의 가장 오랜 친우인 펄그림은 워마스터 호루스의 명에 따라 아이언 핸드 리젼의 프라이마크와 접촉하기 위해 그의 기함 '강철의 주먹'호로 향했습니다.

이는 물론 배반자 리젼들의 편에 그를 끌어들이기 위함이였지요.

펄그림은 그의 III 리젼 상당수와 28th 원정군 함대를 호루스와 그의 63rd 원정군 함대를 지원하기 위해 진군시키는 한편, 소수의 병력을 이끌고 당시 칼라인데스 IV 행성에서 오크와 치열하게 접전중이던 아이언 핸드 리젼의 '52nd 원정군 함대'에게 접근했습니다.

이전부터 깊은 교류를 맺고 있었고 리젼간의 사이도 꽤 호의적이였었기에, 펄그림은 페러스를 호루스의 편에 끌어들일 수 있으리라 믿었지요.

그러나 페러스의 기함 '안빌라리움'의 깊은 개일 밀실에서 이루어진 두 프라이마크간의 접견은 그리 좋게 흘러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심각한 분위기로 흘러갔지요.

종국에는 고르곤이 황제에 대한 충성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강력히 피력하며 페키니안에게 자신의 무기를 휘둘렀습니다.

그는 펄그림이 제국에 대한 반역을 대놓고 저지르기 전에 그를 멈추고자 하였습니다.

페러스의 은빛 네크로더미스 팔들은 페러스가 우정의 의미에서 제작하였던 황금 검 '파이어블레이드'를 전투 도중 박살내었으나, 결과로 이어진 예상치 못한 폭발 덕에 그는 기절하게 됩니다.


펄그림은 페러스가 그를 위해 손수 제작하였던 무기, 워해머 '포지브레이커'로 기절한 오랜 전우를 때려죽이려 하였으나

그의 영혼을 오염시키고 있던 슬라네쉬의 악마의 재촉에도 불구하고 오랜 친우를 차마 죽일 수는 없었습니다.

대신 그는 이전 우정에 대한 상징으로 그가 페러스를 위한 우정심에서 빚어주었던 포지브레이커를 가져가고, 대신 그 자리에는 부러진 '파이어블레이드'만을 남겨놓았습니다.

펄그림은 밀실에서 나오며, 그의 호위대 피닉스 가드에게 신호를 보내 아이언 핸드 측의 호위대였던 몰록스 터미네이터들을 기습적으로 공격하여 도살하도록 명령하였습니다.

와중에 그의 엠퍼러스 칠드런 군단원은 아이언 핸드 측의 퍼스트 캡틴 '가브리엘 상토르'를 살해하기까지 했습니다.

직후 펄그림은 개인 공습선 '파이어버드'선을 통해 아이언 핸드의 원정군 함대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하였으며

배틀 바지 '황제의 자부심'과 호위선들에 명령하여 아이언 핸드 측의 52nd 원정군 함대측을 향해 무자비한 폭격을 가하도록 명령하였습니다.

이 기습적인 공격과 아이언 핸드 측은 상당한 손실을 감수하여야만 했으며

그 틈을 타 펄그림과 엠퍼러스 칠드런 전함들은 워프를 통해 탈출하여 이스트반 성계의 28th 원정군 함대와 합류할 수 있었습니다.


워마스터는 펄그림의 실패와 뒷처리에 그를 질책하며 분노합니다.

물론, 그는 이미 곧 다가올 황제의 대응에 대해 철저한 준비를 마쳐놓은 후였으나

펄그림의 실수 덕에 배반자들이 예상하고 필요했던 시간보다 더 빨리 오게 된 것이죠.

직후 펄그림은 이스트반 V 행성에 위치한 고대 외계인 요새들의 폐허에 대기중이던 엠퍼러스 칠드런 병력으로 하여금 '이스트반 작전'의 최후 단계를 일일히 준비해나가는 임무를 부여받아 수행하였습니다.

비록 페니키안은 그에게 내려진 이 비천한 역할에 전율하였으나, 호루스는 그의 작전에서 이스트반 V에서 벌어질 최후가 가장 중요하며, 다른 누구에게도 이 임무를 맡길 수 없다는 말로 그를 설득합니다.

펄그림은 다크 메카니쿠스 측의 초대형 토착기계들의 운용팀들을 감독하며 그들로 하여금 이스트반 V의 검은 모래들을 옮겨 우르갈 고원이라 알려진 지역 전역에 걸쳐 광대한 토목 공사들과 참호들, 벙커들과 보루들을 건설해 놓았습니다.

동시에 대공 포열들의 야영지들이 건설된 방어 진지들의 벽 너머 그림자 속에 은폐되었으며, 기동 발사 차량들에 실려 있던 막대한 양의 궤도 어뢰들을 고대 외계인의 요새 사이에 숨겼습니다.

펄그림은 이 모든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 통제함으로써 결과적으로 워마스터에게 가치있는 요새를 선사하였습니다.


만약 황제측의 리젼들이 배반자들을 격멸시키길 원한다면, 이제는 이스트반 V의 표면으로 직접 오는 방법밖에는 없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그 어느 궤도 폭격도 방어자들을 제거하거나 그들의 의지를 완전히 파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ps. 읽고댓글

다음뷰도요

그리고 엔하위키와 w40k 위키는 다른 겁니다.

본질이야 같지만 출처 문제에 있어 아무래도 해외 위키가 좀더 신빙성있고 정확하죵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