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호루스 헤러시-드랍사이트 대학살

호루스 헤러시-드랍사이트 대학살 -3-

지게쿠스 2014. 6. 10. 22:29

(저 멀리 떨어진..)

(이스트반 성계로..)


전쟁 진군

"지상에서 형제의 피가 그에게 통곡하나니 복수를 원하는도다..."

-자동-언어 녹음, 아스트로패틱 전송. 에피솔론 툴, 솔-로린 중계


마침내 확실히 마주하게 된 형제의 반역에 분노한, 페러스와 그의 전사들은 로갈 돈을 통해 하달된 황제의 명령들을 기꺼히 수행하겠노라 선언하였습니다.

호루스의 주도 하 이루어진 선 오브 호루스, 엠퍼러스 칠드런, 월드 이터와 데스 가드 리젼의 이스트반 III 반역에 대응하여, 임페리얼 피스트 리젼의 로갈 돈이 아이젠슈타인 호의 생존자들을 통해 진상을 전해들은 황제가 마침내 내린 직령을 받아 그에게 하달한 것이였지요.

제국의 '마지스터 밀리툼'의 입장으로써 로갈 돈은 8개의 스페이스 마린 군단들을 파견하여 이스트반 V에 주둔 중인 반역자들의 군세를 박살내라 명령하였습니다.  

작전은 아이언 핸드의 프라이마크 페러스 마누스의 최종 지휘에 따라 2차례의 대규모 공습으로 진행될 예정이였습니다.

첫번째 공습은 아이언 핸드, 샐러맨더, 레이븐 가드가 맡아 수행할 것이였습니다.

두번째 공습은 최초 첫번째 공습 이후 이스트반 성계에 주둔중일 알파 리젼, 나이트 로드, 아이언 워리어

그리고 가장 다수의 병력을 지니고 있던 워드 베어러 리젼과 그들의 프라이마크 로가가 맡을 예정이였습니다.

동시에, 돈은 그의 임페리얼 피스트 리젼 소유의 상당수 함대 파견단을 파견하여 가로의 초기 증언에 대한 조사를 담당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러나 돈과 페러스 마누스는 한가지 사실은 전혀 예상하고 있지 못했지요..


어쨌거나 순조롭던 계획은 워프의 난기류 덕에, 임페리얼 피스트 측의 함대가 고착 상황에 놓이고 더이상 항해할 수 없게 되며 첫번째 고비를 맞이하였습니다.

그러나 다른 군단들은 신속히 움직였습니다.

아스트로패스 측의 공동작업과 훌륭한 연결 작용 기술의 조화 덕에 황제의 보복군들은 목표 지역을 향해 신속히 항해하였으며, 그중에서도 선두는 샐러맨더와 레이븐 가드 리젼 측의 함대들이 되었고 

나머지 후속 군세도 그 뒤를 바싹 쫓아오고 있었습니다.

이전 사건들에 대해 회상하는 화면 속에서 보이는, 그저 우연으로만 보이는 몇가지 사건들과 사실들

-임페리얼 피스트 함대의 고착, 나머지 군세들의 순조로운 항해, 이스트반 성계에 처음 발을 디딜 리젼들

등은 사실 훗날 일어날 사건에 대한 끔찍하고 잔혹한 운명에 대한 예견이였습니다.

그것은 조만간 사악한 세력들에 의해 벌어질 일이였으며, 인류는 아직까지 이에 무지하였으나

훗날 큰 대가와 함께 제국은 진실을 깨닫게 됩니다.


알아두어야 할 사실은 여기까지가 거대한 격돌의 시작점이라는 것입니다.

호루스의 반역이 풀어놓을 거대한 규모의 피해와 공포는 아직 시작되지도 않았으며, 아직까지는 호루스의 동기들과 그의 야망이 지닌 끔찍한 깊이 또한 명확하게 밝혀지지도 않았고

제국 또한 군사적인 면과 전략적인 면 모두에서 유리한 상황에 놓여 있다고 충심으로 믿고 있었지요.

심지어 충성파 내에서도 호루스의 반역에 불을 당긴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논란이 여전히 존재했으며,

이 문제에 대해 어느정도 아는 자들로 구성된 자들이 모인 회의들에서조차

-물론 그나마도 진실에서 많이 동떨어져 있었지만요.

호루스가 정신이 나갔거나 과대망상증에 걸렸다거나

혹은 심지어 크라브나 인슬레이버와 같은 사악한 외계종들의 악랄한 통제에 사로잡혔다는 식의 추측이 난무했습니다.


그 원인이 무엇이든간에, 제국의 심판은 그 집행에 있어 반드시 신속하고 무자비하여야 했습니다.

호루스의 반역에 4개의 리젼이 연루되었기에, 위대한 성전 당시의 그 어떤 위협보다도 더욱 심각한 것으로 판단되었으며

호루스가 자신을 스스로 황제의 라이벌로써 자신만의 제국을 창조하려는 것으로 여겨지었죠.


사실은 꽤 틀린 판단이었으나, 어쨌거나 이 가정에 따라 반역자들이 이스트반 성계를 선택한 것은

-사실 이런 판단을 할만도 한게 이 지역 자체가 사실 전략적으로 중요한 성계였으며, 몇몇개의 안정적인 워프 경로들을 확보할 수 있는 합류점이자 제국의 권력으로부터 상당히 먼 거리에 놓인 위치였습니다.

이 판단에 대한 합당한 근거로 보였습니다.


따라서 반역자들의 요충지가 적절히 준비되기 전에 신속히 타격하는 것은 적절한 판단으로 보였지요.


ps. 읽고댓글

다음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