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종족/쉴드 오브 바알 : 레비아탄

쉴드 오브 바알 : 레비아탄 -6- : 비트라 공습(쉴.오.바 1 출처)

지게쿠스 2015. 1. 29. 19:22



달빛 아른거리는 그곳에 타이라니드 생명체가 숨쉬고 있었습니다.

놈은 기이하게 긴 사지를 지니고 있었고, 길게 늘어진 머리통부터 발톱 달린 발굽까지에는 날카로운 가시가 가득했습니다.

그 괴물은 이들을 감지하자 아스트로패스로 보이는 자의 콧구멍에서 길게 늘어진 입 촉수들을 천천히 꺼내었습니다.

앱락세스는 이 역겨운 생명체가 릭터, 타이라니드의 정신 탈취 조직체라는 것을 깨달으며 그 역겨운 광경에 구역질이 올라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놈의 가느다란 아가리 촉수들은 아스트로패스의 뇌 물질로 번질거리고 있었고

달빛 아래 회색과 핑크색이 섞여 반짝이고 있었습니다.

외계인이 마치 어린 아기를 다루듯 끌어안자 희생자는 신음과 함께 약하게 몸을 떨었습니다.


스톰 트루퍼들은 일제히 사격을 개시하였으나 짐승은 놀랍도록 빨랐습니다.

게다가 놈의 피부가 지닌 어떤 카멜레온 같은 작용에 의해 제대로 맞추기도 힘들었지요.

순식간에 놈은 그들을 덮쳤고, 거대한 사마귀 형태의 낫 사지가 그들을 덮치고 찔렀습니다.

가장 가까이에 있던 사이온들이 놈을 겨누자 발톱들 가득한 두번째 사지가 그들의 목을 찢고 몸을 세차게 강타하였습니다.


앱락세스는 자신들이 들어온 복도 쪽으로 물러나며 음성 채널로 다급히 지원 요청을 소리쳤습니다.

그의 병사들은 어깨와 어깨를 맞대며 자신들의 상관을 보호하기 위해 

한때 유리콘크리트 벽이 있었던 출입구에 서서 갑주와 살로 이루어진 차단벽을 형성하였습니다.

그는 뒤편의 병사들이 그 기괴한 짐승의 발톱들에 의해 으깨어진 고깃조각들로 박살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살아남은 병력들이 용맹히 나서 괴물의 중앙 부위에 탄막을 쏟아내자

앱락세스는 찰나의 순간 릭터가 원통형 방 안에서 놀라울 정도로 높이 도약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놈은 열린 천장 위로 높이 도약하고는, 그대로 사라졌습니다.


달의 빛이 가려질 때 쯤, 방 안에서 어떤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지원 병력을 싣은 발키리 엔진들의 역류 소리가 원형 방을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앱락세스는 저 밖에서부터 헤비 볼터 사격음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몇 초 후 긴 사지의 외계인이 그들 앞으로 떨어졌고, 놈의 호리호리한 사지들에는 벽의 파편들이 가득 박혀 있었습니다.

놈의 아작난 사체가 만족스러운 소리와 함께 방의 타일 바닥을 강타했죠.

머리 위에서 발키리의 지원 병력들이 내려오는 것을 확인하며, 템페스터 프라임은 그의 해골 끝 장식된 파워 메이스를 꺼내들었습니다.

그는 몽둥이를 휘둘러 있는 힘껏 놈의 촉수 가득한 대가리를 강타하여 대가리를 반쯤 아작냈지만

그래도 좀 더 확실히 해야됬죠.


'만족스럽군, 독수리들.' 우터 앱락세스가 묵직한 목소리로 이어 말했습니다. '작전 종료'


템페스터 프라임의 병사들 절반은 그 죽은 외계인의 사체를 잘라 맞추기 시작했고

나머지 절반은 경계 태세를 유지하며 수신을 확인함과 동시에 저 멀리서 들려오는 발톱 긁는 소리에 주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의무병 아로베디안은 앱락세스가 방을 살펴보는 동안 부상자들을 돌보았습니다.

이제와서 보니 벽들에는 어떤 글귀들이 피로 새겨져 있었습니다.

그는 그 글귀들을 좀더 자세히 살폈습니다.

대부분 불분명했지만, 대체로 우주에서 온 수많은 살인귀들과 더불어

죽음을 이루는 육체들, 절대로 포식을 놓치지 않는 대 탐식자 같은 문구들이 쓰여 있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어떤 단어 하나가 광란적으로 피로 도배되어 있었습니다.

:Cryptus.

그것은 어느 성계의 이름으로써 지금 앱락세스가 고개를 들어 밤하늘에서도 뚜렷히 볼 수 있는 별들의 공간이였습니다.

인간 삶들로 풍부한 그 성계는 타이라니드 종들을 견딜 수 없을 것이 분명했습니다.

수백억의 무지한 영혼들이 초월적인 하이브 마인드의 외계 전파에 의해 제국으로부터 단절되어 도살될 것이 분명했지요.


앱락세스의 어깨 너머로 마치 얼음 망토를 뒤집어쓴것 같은 오한이 감돌았습니다.

그는 슬레이트 모니터를 들어올린 다음 병참부를 좌표로 설정하고 문자를 입력하기 시작했습니다. 


ps. 읽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