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카오스 마린(신판&임페리얼 아머)

카오스 디시메이터 (임페리얼 아머 13 출처)

지게쿠스 2015. 3. 28. 21:02



디시메이터

디시메이터들은 죽음을 위한 지옥의 기계이며, 인퀴지션의 하수인들에게 있어서는

인간과 외계인의 기술이 융합된 끔찍한 혼종이자

가장 사악한 워프의 마술에 의해 생명을 얻은 기계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제국어로 '헤롯의 재난'이라 알려진 M35 말기의 대량 학살 사건 이후 파악되어 기록된 이 기계들은 다행스럽게도 드물게 발견되며,

특히 은하계 서쪽령 세그먼툼 템페스투스 끝자락의 '악몽 워프 균열지'의 미개척된 변방 지역을 오염시키고 있는

일부 저주받은 컬트 집단들과 악마 함대들 내에서 목격되고 있습니다.

제국의 극변방들에 속하는 이 어두운 공허 지대에서는,

불분명한 출처에 따르면 이 무시무시한 살육 기계들이 피와 약탈, 

그리고 영혼들을 대가로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 지역에서 일어난 페룬 크로스 전투 당시,

레니게이드 챕터인 나이트 리퍼의 마린들에 의해 점거된 어느 거대한 외계 종족의 우주 군락지에서

그들과 전투를 벌인 미노타우르와 그레이 나이트 연합군들은 상당한 양의 이 사악한 악마의 기계들과 조우하기도 했습니다.

나이트 리퍼 챕터가 어떻게 이 사악하고 오염된 기계 마법의 창조물들을 그토록 많이 보유할 수 있었는가는 의문이지만요.

또한 이들은 이 지역 외에도, 미개와 숨겨진 비밀들로 가득한 지역인 '라나 균열지'근방에서도 자주 목격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의 새 디시메이터들의 생산을 둘러싼 여러 소문들과 약간의 정보들에 따라

오르도 말레우스의 일부 일원들은 이 지역에서의 디시메이터들의 창조가 '정화'의 기간 도중 '침묵의 심연' 속으로 사라진 악명 자자한 셉크트랄 컬트의 다크 마기에 의한 것이라고 결정내리기도 하였으나,

또 일부는 이 컬트가 더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그저 잊혀진 시대의 과잉된 신화에 불과하다고 일축하고 있습니다.


악마와 기계의 사악한 혼합물로써의 디씨메이터는 사실상 완전히 파괴한다는 것이 불가능하며,

전장에서 치명적인 피해를 입어 적들이 무시할 정도로 손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재구성되는 것이 자주 목격되었습니다.

오래 전 고대에 존재했다던 전설 속 살아있는 화기들과 비슷하게,

이들 또한 완전히 파괴하기가 힘들지요.


이들 중 일부는 공성전용 기계들로써 가장 강력한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워로드들의 워밴드들에 의해 동원되기도 하며,

일부는 단순히 염화와 학살을 위해 단명히 열린 워프의 심연 속에서 소환되어

전장의 유혈 속에 풀어넣어지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디시메이터가 다양한 종류의 화기들로 무장됨이 목격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가장 자주 목격되는 화기는 바로 공성 발톱과 도살 대포, 스톰 레이져와 소울버너 화구 등이지요.

이러한 기묘한 무기들 외에도, 디씨메이터가 헤비 컨버젼 비머라는 무기를 장착하고 출현한 것도 목격된 바 있습니다.

이 고대의 희귀한 화기는 카오스 스페이스 마린 군세들에게는 현재 거의 사용되고 있지 않은 무기이지요.


이 무기들 중 가장 흔하게 목격된 것은 바로 공성 발톱으로써, 대체로 두 쌍으로 장착되지요.

이 무기는 굽은 형태의 칼날이 달린 근접 무기로써 어떤 화염 형태의 에너지가 감돌고 있습니다.

오래 전 오르도 제노스에서 봉사하던 저명한 하수인들 일부는 

디시메이터의 이 공성 발톱이 외계 종족인 갈시테의 발톱 암살자들이 사용하는 암살 무기들과 유사성을 보인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이 주장에 따라 일부 인퀴지터들은 셉크트랄 컬트의 다크 마기측과 이들과의 관계를 짐작하기도 하였죠.

만약 실제로 디씨메이터가 이 무시무시한 유대 관계의 결과물이라면,

이 기계는 외계인의 기술력들을 사용하여 오래 전 잊혀진 잡성의 기술들을 사용하여

정상의 우주에는 존재할 자격 없는 사악한 무기들을 창조한 것인게 됩니다. 

이 추측의 가능성에 대한 여러 조사들 중 어느 야전 보고서에 기반을 둔 이론에 따르면 디시메이터의 스톰 레이져는 

심지어 다른 외계인들 중 하나인 드라콜리쓰의 크리스탈라인 사출기들과 일부 특징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디시메이터의 소울버너 화구는 울루메틱 리그의 외계 군대들 내에서 발견되는 에너지 봉인기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추측되고 있지요.

그러나 답답하게도 이러한 모든 주장들은 증명할 길 없는 그저 추측일 뿐입니다.


이 무기의 존재의 기원에 대한 것에도 여러 추측성 이론들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디시메이터도 전장에서 손상받지 않은 채로 채취된 적이 없기에 그 누구도 이론들을 증명해내고 있지 못하고 있지요.

일부 디시메이터들의 경우 동크기의 다른 어느 기계들이라도 파괴해버릴 치명적인 피해에도 불구하고 기계들을 계속해서 앞으로 이끄는 무시무시하고 사악한 활력으로 가득 차 있는 듯 보여,

전장에서 무력화시키거나 파괴하는게 아예 불가능하다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결과적으로 디시메이터들의 불가사의한 창조자들은 이 기술 이단을 저지름으로써 

그야말로 타락한 기계 의식들과 악마성, 외계 기술력들을 모두 조합하여 

황제의 충실한 종들에게 수많은 파멸들을 안겨준 전쟁의 기계를 창조한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ps. 왠일로 카오스답지 않은 멋진 이족보행 기계..

 읽댓글